해양 보호 각 사람 에게 공헌 을 해: 해양 쓰레기 제작 시크한 신제품 을 회수 하다
싸고 편리하고 용도가 광범위한 특성상 플라스틱 제품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불가결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유럽 플라스틱 협회 플래스틱 협회 플래스틱스톱의 데이터는 2018년 전 세계에서 3.84억톤의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했다. 2017년 생산량은 3.69억톤이다.
그러나 비닐 제품도 때문에 환경오염의 장본인 중 하나가 됐다.
전 세계 범위 안에는 14%의 비닐이 결국 회수될 수 있다.
다른 재료의 회수 이용률은 플라스틱 재활용률보다 58%, 철강 재활용률이 90%에 달한다.
월드경제포럼 (월드에코노미스c Forum)과 영국 친환경 자선기구 Ellen MacArthur Foundation 조사에 따르면 지난 50년, 플라스틱 글로벌 사용량은 20배 증가했으며, 매년 800만 톤이 해양에 들어서며 2050년, 해양의 비닐이 물고기보다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플라스틱 제품은 생태 균형에 미치는 큰 영향을 받은 뒤 사회 각계에서 이런 조치를 취하고 있다.
패션산업의 각 브랜드들도 환경 보호 에 관심이 쏠리고, 해양 쓰레기를 회수하여 자신의 힘을 바쳤다.

다음은 11개 브랜드의 신통함으로 자신의 힘으로 해양 환경을 보호하는 예:
Patagonia
하이 아웃도어 브랜드 패티아라 (바타코 니아)는 그동안 지속적인 발전을 중시해 왔다. 의상산업이라는 분야의 영군 인물이다.
1993년 그들은 재활용한 플라스틱 물병을 사용해 옷을 만들기 시작했다.
최근 패트애니아는 폐어망을 포함해 100% 나일론을 회수한 에코넬 재료로 새로운 방수스워치 스프레치 래인shadow 잭et을 제작했다.
이 옷은 모두 6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99달러이다.
매년 패티아라는 자신의 이윤을 보호하기 위한 1% 를 기부하기도 한다.
올해 4월'화려한 뜻'은 파탈애니아의'기업 판매 프로젝트 (corporrate sales program)'의 선택기준을 통해'환경 파괴 '업계에 종사하는 회사와 경계선을 그린다고 보도했다.
Bureo
Bureo 는 Ben Kneppers 와 Kevin Ahearn 이 2013년에 창립해 해양 환경보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타당성 방안을 제공하는 방직 회사다.
그들은 브랜드와 협력해 어망을 원재료로 의상, 안경, 서브보드 등을 재활용했다.
이들은 코스타와 함께 재생 어망을 사용한 선글라스를 선보이며 재생 어망을 사용한 익지 장난감을 선보였다.
지금까지 Bureo Net Plus 회수 계획은 이미 전 세계에서 36만5000kg을 넘는 폐어망을 수집했다.
4ocean
4ocean은 Andrew Cooper 와 Alex Shoulze가 2017년에는 친환경 회사였다.
발리 여행은 두 사람의 창시자가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의식하고 해양 생태를 보호하는 자신감을 굳혔다.
회사는 주로 해양을 이용해 쓰레기를 회수하여 만든 팔찌를 팔아 자금을 확보해 환경보호 활동을 벌이고 있다.
그들은 팔찌 한 마리를 팔면 해양에서 1파운드의 쓰레기를 건져낼 것이라고 약속했다.
현재 4ocean은 해양에서 441만 파운드의 쓰레기를 인양했다.
브랜드 제품은 아마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팔찌 가격은 26.95달러로 비닐을 회수하여 만든 물병 가격은 34.95달러다.

Adidas
2015년 독일 운동용품 거두 adidas (아디다스)와 공익조직 Parley for the Oceans 협조하여 처음으로 Parley Ocean Plastic Plastic 소재로 제작된 양산 슈즈 어디데이 Ultraboost Uncaged Parley 를 출시했다.
Parley Ocean Plastic ™ 원자재는 최소 41% 에서 해양에서 회수한 플라스틱 쓰레기가 있다.
2019년, Adidas 는 다시 Parley for the Ocesans와 함께 미국 프로하키 리그 (National Hockey League, 이하'NHL') 올스타전에서 Parley Ocean Plastic 그래픽 소재 (일련의 해양에서 회수된 플라스틱 조각을 제작한 adizero Authentiic Pro x Parley 생태형 라운드코트를 선보였다.
유닛 By Blue
유닛비 블루는 2010년 친환경 옥외 의상 브랜드를 창립했다.
그들은 재료와 친환경 원료로 제품을 제작할 뿐만 아니라 상품을 매출하고 1파운드의 해양 쓰레기를 줍는다.
오늘까지 그들은 이미 조직 환경 활동을 통해 해양에서 163.8만 톤의 무거운 쓰레기를 주웠다.
뉴욕과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두 매장을 제외하고도 소비자는 400여 개 상점에서 유닛 Blue 의 상품을 살 수 있다.
브랜드 서핑 반바지는 각각 11개 플라스틱 물병을 회수하여 68달러로 만들었다.

Method
Method 는 Adam Lowry Eric Ryan 이 2001년에 창립해 환경보호 가정생활 청결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Method 모든 제품은 독성이 없고 방부제를 함유하지 않고, 우해양에서 비닐을 회수하여 만든 포장병을 사용했다.
종류: 세탁액, 집 청소, 클렌징 스프레이, 세제, 세제, 목욕 로션.
Captain Blankenship
카파인 블랜스힙은 제이나 블랜스힙 창립으로 천연 미모, 피부 관리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그들의 제품은 미용품, 신체 케어 및 향기를 포함해 모든 제품의 조방에는 황산염, 방부제 등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포장된 원료도 모두 해양에서 재활용한다.
브랜드 상품은 주로 아마존, 고단미 메이크업 연쇄 세프라와 미국 의류 소매업자 Anthroplogie에서 판매된다.
타이틀 제품인 메리메이드 머리 드라이클리닝 스프레이 포장 사이즈에 따라 가격은 14달러에서 24달러이다.
조개껍질을 사용하여 용기로 사용한 꽃잎 팩 가격은 45달러다.
매년 Captain Blankenship 은 이윤의 1% 를 관련 조직에 기부하며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공헌한다.
Outerknown
Outerknown 은 미국 프로 서핑 선수, 11차 세계 서핑 선수권 챔피언 클리 슬레이터와 디자이너, 서핑 선수 John Mooore 공동 창설해 해양 환경보호에 힘쓰는 지속적인 복식 브랜드다.
Outerknown 은 원자재, 직원들 권익부터 제품 설계 제품의 지속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고, 그들은 자신의 공급업체 명단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해양에서 나일론 재활용을 위한 EVolution 제품 시리즈를 내놓았다.
최근 미국 캐주얼 데님 의상 브랜드 Levi Strauss & Co. (이비스)는 에코데님 패션과 연명 시리즈를 선보였다. Levi ’s Wellthread x Outerknown.
걸프렌드 콜렉션
걸프렌드 콜렉티브는 지속적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해양에서 회수한 플라스틱 물병과 폐어망은 모두 그들이 옷을 만드는 원재료다.
브랜드의 스타 제품인 요가 바지는 모두 25개 플라스틱 물병을 회수하여 가격은 68달러이고, 어망을 회수하여 만든 요가 바지의 가격은 78달러다.
Sperry
미국 범선화 브랜드 스페rry는 최근 환경 원단 업체인 비니씨와 함께 해양 폐기플라스틱 원료로 제작된 비니C 시리즈를 선보였다.
빅닉 시리즈의 신발은 5개 해양에서 회수된 플라스틱 병으로 제작돼 성인 신발 이행 가격은 99.95달러, 아동화 가격은 49.95달러.
올케이
올루케이는 2005년 하와이에 위치해 하와이에 위치한 디자인으로 하와이 해변 스타일을 중심으로 한 신발을 신축했다.
제품은 남녀 슬리퍼, 발굽, 운동화, 부츠, 가격은 65달러에서 160달러로, 주로 브랜드 홈페이지, 거물 아마존 (Amazon)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연쇄 옥외 용품 상점 REI 에서 판매된다.
이들은 비영리성 연구와 교육조직 폴리네시안 보유시안 소시티다 (폴리네시아 여행협회) 전통 독목주 허클리아 유니버설 스폰서 중 하나다.
글로벌 항해를 할 때마다 폴리네시안 Voyaging Society 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표본을 수집해 해양 보호에 기여한다.
- 관련 읽기
- 김우차성 (00803): 북제우양과 일치 행동자 지주 33.96%
- 신달 지분 ((600626): 양도 6면공장 유한회사 100% 권익 완료
- 상산북명 (00158):대주주들이 2200만 주 주식을 저당한다
- 여러 연구기관들은 미래 수월경제가 여전히 완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여긴다: 중국 경제기업이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퇴장, 실무, 휴업, 30년 하동 30년 하서'진강화 펭귄'을 재조할 수 있을까
- ROARINGWILD 를 베낀 해파란 집안의'헛계집질 '행위가 젊은이들을 화나게 했다.
- 과자 신발이 한국 거리에서 유행인데, 그 나라의 스포츠 브랜드에서 비롯된 것을 알고 있다.
- 杨幂再带货!今年最值的入手单品Legging!
- 가용 방직품 제조 상해 경완 항주 IPO 영리 파동
- 15명 연봉은 1인 의류업 고관으로 속옷 사업을 완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