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공익변호사가 가족을 적극적으로 원조하여 결국 배상을 받았다

2015/12/11 20:06:00 22

공익 변호사가족배상

채옹은 서안 시북 3환의 한 물류회사에서 업무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2015년 1월 18일 오후 4시쯤 회사 직원들의 샤오홍의 남자친구 양쇼와 그의 아버지 양권래사가 샤오홍을 찾아 헤어진 일을 상담하고, 샤오홍은 리더 채아에게 휴가를 신청했다.

출근 시간, 샤오홍은 컴퓨터 조종사, 그녀의 떠나는 일이 완성되지 못하고, 채아는 옹근 휴가 요구에 동의하지 않았고, 결국 샤오홍과 함께 사무실을 나와 양초부자와 상황을 설명하지만 양초 부자는 권고하지 않고, 결의적으로 소홍을 데리고 떠나 쌍방의 말이 충돌했다.

양초 부자는 바로 소홍을 데리고 돌아섰고, 채옹은 양초의 아버지를 향해 손을 내밀고, 양초는 뒤를 돌려 채옹을 감고 넘어지면서 서로 싸우기 시작했다.

물류회사 일부 직원들은 상부상을 당하고 양쇼는 스프링 칼로 두 명의 직원을 찔렀고, 그 부친과 싸우는 채 가슴을 찔렀다.

후채옹은 감출 무효로 사망했다.

법의학 감정에 따르면 채옹은 생전에 그의 예기가 심장을 찌르고 심장을 찔려 심낭을 막고 사망했다. 직원 정 모 씨의 손상은 중상 2급이고 다른 직원의 손상은 8급 부상에 속한다.

채옹의 아내와 채옹은 한 물류회사로 인해 갑자기 사건으로 인해, 아내는 채옹이 어떻게 찔렸는지 보이지 않았다. 동료와 함께 채옹을 병원으로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아, 채아가 숨졌다.

채옹아 부부는 한 자녀, 채옹, 그리고 한 노모, 사고 후 범인의 이름도 모르며, 어떻게 죽은 채옹이를 공평하게 구했다.

2015년 4월 28일, 채옹아 아내 등 경인이 섬서변호사 농민공을 소개했다.

권력을 잡다

사무총소가 법률 원조를 신청하다.

범죄 용의자의 가족은 그들에게 아무런 경제적 보상을 주지 않고, 사건 변호사 손용은 채아의 피해와 가족의 처지에 대해 깊은 동정을 표했다.

손용은 즉각 공작역 주임과 연락해 채옹아 아내와 가족의 법률지원신청이 바로 비준을 받았고, 변호사 지원이 신속하게 개입됐다.

손용이 수사 사건을 거쳐 사건은 검찰에 송치하여 서안시 중급 인민법원으로 공소하고, 이때 이미 4개월이 지났다.

본 안건은 2015년 국경절 이후 첫 날 공개적으로 개정 심사를 했다.

피고인 양쇼의 변호인은 피해자 채아가 사건에 대한 중대한 과오를 유발해 먼저 사람을 때리고 양쇼의 범죄행위는 피해자

방어 과잉

.

양쇼계는 초범, 우습게 죄를 인정하는 태도가 좋고, 주관적 악성이 작기 때문에 법원이 처벌을 가볍게 하도록 건의했다.

채옹의 아내는 죽은 남편을 생각하며 울었다.

원조

변호사

즉각 가족의 흥분된 마음을 달래 법정 심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확보하다.

변호사 지원은 먼저 피해자가 회사 지도자로서 직원들의 휴가를 허가할 수 있는 결정을 내릴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다. 양쇼는 근무 시간에 여자친구 샤오홍을 강제로 데려가는 것은 정상적인 직무행위다.

어떻게 말다툼에서 서로 맞닥뜨릴 것인지 당시의 CCTV를 법정에서 재활해야 한다.

둘째, 양쇼는 고의 상해 행위를 실시한 뒤 현장에서 탈출한 뒤, 그 동안 자발신고도 하지 않았고, 양쇼는 공안 인원이 직접 거소에 들어가 체포되었고, 그 행위는 자수를 이루지 못했다.

셋째, 관련 사법에 따르면 초범, 우습게 처벌하는 것은 미성년자 범죄 사건과 범죄의 경미한 사건에 적용되지 않고, 양쇼가 휴대용 통제 도구를 들고 칼이 많은 사람을 찌르고, 한 사람이 죽고, 한 사람이 중상, 한 사람이 다쳤고, 그 결과는 심각하고, 가벼운 처벌에 적용되지 않는다.

주심 판사는 2015년 10월 16일 2차 개정돼 CCTV를 전문적으로 실증할 예정이다.

두 번째 개정, CCTV의 질증은 본 사건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CCTV 영상에 따르면 피해자 채아가 주도적으로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공격을 저지르고 있다. 양쇼는 비수를 찔러 많은 사람을 찔러 피해를 주는 의도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방위적, 변호변호사가 제기한 양초속 방위적 변호 이유는 성립될 수 없다.

2015년 11월 16일 서안시 중급 인민법원에서 한 심판을 내며 양초범 고의상해죄를 판결하고 사형 집행유예 2년 집행, 정치적 권리 종신, 양소아 가족의 경제 손실 28804.9원을 선고했다.

본 사건은 조사 취증, 여러 차례 개정 심리 및 조정을 거쳐 지난 1년 동안 변호사를 통해 수사 서류, 개정, 소통 조율 등 업무를 거쳐 피해자 가족의 정서를 위로해 사태와 손실 확대를 피해야 한다.

피고인은 법적 제재를 받았고, 피해자 가족은 변호사를 지원하는 일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워하며, 금기 농민공의 부심인 인위인에 대해 법의 수호자를 지키는 데 감사의 뜻을 표했다.

(문중 당사자 모두 화명)


  • 관련 읽기

직원 이 초과 근무 를 거부하면, 단위 에서 임금 지급 을 받을 수 있습니까?

노동법규
|
2015/12/10 22:40:00
51

불법 노동 계약 해제 후 경제 보상 기수의 문제

노동법규
|
2015/12/9 19:43:00
28

근로자 는 공백 노동 계약 을 거절하고 그 노동 관계 를 종지했다

노동법규
|
2015/12/6 21:53:00
36

진바 현 은 여러 가지 조치 를 취하여 직원 의 노동 권익 유지 를 확고히 강화하였다

노동법규
|
2015/12/5 12:32:00
28

법률 강당: 출산 보험 출산 수당 미납

노동법규
|
2015/12/3 22:13: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직원들이 제멋대로 알바를 해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까?

법률이나 고용인이 알바를 명확히 금지하면 근로자가 알바 행위가 나타나면 고용 단위가 즉각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단위는 알바를 명확히 규정하지 않지만 근로자의 알바행위는 본직에 영향을 끼쳐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