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수 의 관' 을 전승 하면 송 금 이 전국 에 빛 을 발 할 것 이다!

2021/3/15 12:40:00 0

비물질송 금상장

최근 에는 전국 정협 위원 우수 이행 상 표창 식 이 베 이 징 에서 열 렸 다.전국 정협 위원 우수 이행 상 첫 수여.'전국 정협 위원 우수 이행 상' 상장 도 처음으로 눈길 을 끌 었 다.길이 70 센티미터, 너비 40 센티미터 의 이 상장 의 공단 부분 은 국가 무 형 문화 유산 인 송 금 을 사용 했다.

송 금 • 상고 해서

송 금 은 송 나라 시대 에 발 전 된 날실 과 씨실 로 송 대의 예술 풍격 을 동시에 나타 내 는 비단 을 말한다.이 는 섬세 하고 수려 하 며 색채 가 고 풍 스 럽 고 무늬 가 우아 하 며 '금수 의 관' 이 라 고 불 린 다.

2006 년 에 송 금 은 첫 번 째 국가 급 무 형 문화 유산 에 등재 되 었 다.상 구 는 여러 기업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상장 공단 부분의 생산 업 체 가 되 었 다.생산 원단 부터 상장 까지 모두 완공 하 는 데 총 18 일이 걸 렸 다.시간 과 달리 고 있다 고 할 수 있 습 니 다.

오 건 화 상 구 해 회장 의 소개 에 따 르 면 2 월 3 일 임 무 를 받 자마자 회사 각 부 서 를 소집 하여 준비 하기 시 작 했 고 2 월 4 일 에 이미 지 를 짜 서 모양 을 만 들 었 다.디자인 요구 에 따라 두 개의 색 계 를 맞 춰 각각 3 미터 씩 열 었 다.초과 근 무 를 하여 제 작 된 첫 번 째 샘플 은 2 월 5 일 오전 에 고속 철 을 보 내 고 오후 4 시 에 베 이 징 으로 보 내 졌 다.이후 수 차례 수정 을 거 쳐 샘플 링 을 했다.2 월 8 일 에 금단 의 큰 상품 이 생산 을 시작 했다.9 일 밤새 제 작 된 3 권 짜 리 원단 은 모두 86 m 로 호주 로 보 내 져 표구 와 베 이 징 으로 최종 확인 됐다.

2 월 15 일, 전국 정협 관계자 가 공장 현장 에 와 서 최종 금단 의 디자인 을 확인 했다.2 월 18 일, 아름 다운 상장 을 만들어 교부 완료.

오 건 화 는 상장 을 받 은 미 션 부터 제작 까지 시간 이 촉박 하 다 고 밝 혔 다.그러나 아름 다운 상장 이 전국 양 회 회의장 에서 빛 을 발 하 는 것 을 보면 그 는 모든 노력 과 고생 이 보람 이 있다 고 느 꼈 다.지금까지 송 나라 와 금 나라 기술 의 전승 과 보 호 를 지 켜 왔 고 그 다음 에 송 나라 와 금 나라 기술 의 개발 과 혁신 에 더욱 전념 하여 국가 무 형 문화 유산 의 전파 에 기여 하 겠 습 니 다!

'전국 정협 우수 이행 상' 의 송 금 원단 은 전지 만자 무늬 를 사용 하여 전지 무늬 와 만자 무늬 를 혁신 적 으로 결합 시 켰 다.만자 무늬 는 고대 전통 문양 중 하나 로 태양 이나 불의 상징 으로 상서로움 과 만복 의 뜻 을 가진다.전지 무늬 는 끊임없이 생 겨 나 고 만세 에 이 어 진 아름 다운 소원 을 의미 하 며 끊임없이 이 어 진 구조 형식 은 끊임없이 생 겨 나 는 것 을 의미한다.원단 의 바탕색 은 성벽 빨간색 이 고 무늬 의 색 채 는 검은색 이 며 전체적으로 무게 감 이 있 고 우아 합 니 다.


  • 관련 읽기

비둘기 복장: 뉴 트랙 의 옛 글자 의 혁신 동력 은 초심 을 잃 지 않 는 다.

복식 문화
|
2021/3/11 18:20:00
3144

목면 도: 바람 이 불고 치마 가 걷 히 니 봄바람 이 십 리 길 도 너 만 못 하 다.

복식 문화
|
2021/3/2 10:18:00
2

목면 도: 해 피 우 예!

복식 문화
|
2021/2/12 0:02:00
35

목면 도: 신춘 이 바야흐로 붉 어 지고 있 는데, 세월 이 마침 꽃 같다.

복식 문화
|
2021/2/10 12:56:00
1764

목화 나무: 일년 이 가장 아름 답 고 봄 부터

복식 문화
|
2021/2/4 21:11:00
289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 크 푸 르 트 전시 그룹 이 점차 원단 패션 쇼 를 회복 하 다.

중국 지역 전시 사업 재 개 에 성공 한 데 이 어 프랑 크 푸 르 트 전시 그룹 은 이미 일본 및 프랑스 에서 오프라인 전시 회 를 재 개 했다.위생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