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지나간 ‘극간풍 ’이 올 가을 최미칸 무늬가 왔다
올해 강남의 여름은 좀 일찍 걷고, 8월 말의 아침저녁은 서늘한 기운을 느낄 수 있고, 미풍이 얼굴을 스치는 것도 쾌적하다.
문예범의 초가을에는 복자군이 매우 좋아하는데, 여름에 비해 몇 푼 이상 평온함을 높였다.
트렌디한 스타들의 올가을 룩도 일찌감치 배치, 데님, 니트, 모직물...
이 오래되지 않은 아이템은 패션권에서 여전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패션 달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자군을 설득하려는 마음이 무엇인가?그것은 틀림없이 정교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칭찬하지 않는 격문이다!
여름의 체크무늬는 청량한 소녀계로 네모난 라인 사이의 작은 체크로 전원 기운이 가득하다.
가을의 체크무늬는 지성이 경련되어 복고 필터를 착용하는 매력으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말을 많이 하지 않고 같이 와서 보면, 습기를 다 어떻게 줄무늬 원소?!
심플한 기본 체크 셔츠는 한때 공과 남성의 흙맛 상징으로 불린다.
하지만 사실 핏이 좀 크고 소매 부분만 말아 올리고 옷자락이 꽉 끼어 있고... 선녀들은 그것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네크라인의 단추를 풀고 날씬해 보이는 미니 브이넥을 연출해 목덜미 라인을 늘릴 수 있으며 룩에 섹시함을 주고받았다.
완벽한 허리를 가진 선녀는 여름의 작은 꼬리를 잡은 뒤 짧은 디자인을 길게 빼면 하이웨이스트 하프를 매치해 잘 쓴다!
벨트 라인의 체크 블러use는 좀 우수합니다. 옷자락을 걷어낸 작은 주름 은 뱃살을 잘 가릴 수 있습니다. 복고적인 청바지와 모던 여성은 바로 당신입니다!
올 한해 뜨거운 스트랩 아이템으로 허리라인을 조절해 날씬한 입체감을 연출해 초가을까지 여전히 열도가 떨어지지 않는다.
인형 넥이 달린 체크 블러use, 어깨라인을 완화시켜 수식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소매에 묶인 캔디 소매가 당신의 나비팔을 가볍고 뚱뚱한 선녀가 대담하게 입을 수 있다!
레이어드하는 것이 좋다. 니트 +체크 셔츠, 초가을룩의 올바른 스트랩 방식으로 트렌디한 화이트 팬츠와 무르슈즈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주지 않는다.
지난해 유행했던 체크 양복은 올가을에도 시간이 지나지 않아 슬림핏 스트랩 을 걸쳐 적당한 피부는 덥지 않고 고급스러움을 선사했다.
체크 하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2시: 적당한 루즈와 심플한 배색.
밀집된 체크 무늬는 팽창감이 생기기 쉽고 슬림한 스타일의 상체는 다리살 이 쉽고, 원래 작은 다리도 눈에 띄게 된다.
루즈한 스트라이프 체크 팬츠는 잘 틀리지 않아 떨어지는 소재로 살도 가볍고 날씬해 힙합 프린트, 길거리에 따른 chic 소녀는 바로 너다.
화이트 셔츠로 바뀐 스타일로 스타일링, 루즈한 아이템 두 개의 코디를 매치해 허리라인을 꼭 막아야 몸매를 잘 입는다.
밝은 컬러의 체크 패턴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기본 컬러를 선택해야 하의의 장양감을 중화시켜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부드러운 액세서리와 초가을에 닭 매치.
여기에 블러use, 니트 모두 보기 좋고, 가벼운 바람의 고양이 힐을 착용해 숙녀의 패러다임을 강조했다.
배형 몸매의 선녀는 체크무늬 멜로디스커트를 입어 살짝 뿌린 치맛자락을 완벽하게 가릴 수 있다.
체크무늬 원피스는 아침에 나가도 신경을 많이 쓰지 않고 한 벌의 룩을 매치해 쉽게 쉽게 쉽게 덜할 수 있다.
대면적의 체크무늬 상체에도 시각 팽창도 생기고, 이렇게 허리선이 없는 루즈한 원피스로 라인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
허리 라인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적당한 스킨을 이용해 날씬해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이'통보랩'의 긴 치마는 살찌기 쉬우며 프릴 옆의 케이크 치맛자락도 하체가 부해 보이며 미만 선녀는 신중해야 한다.
남쪽의 날씨는 아직 완전히 가을에 들어가지 않고 달콤한 체크무늬 체크무늬 조끼 스커트를 빨리 배치해 허리띠를 강조해 허리라인을 강조해 긴 다리에 힘쓰지 않는다.
스타일리시한 스커트를 막을 수 있는 것이 없다. 중장형의 체크무늬 양복으로 허리띠로 허리라인을 걷어내는 것이 지성과 게으른 스커트!
체크 코트 +체크 슬라이드 스커트, 무릎 이상 기장으로 매혹적인 다리라인을 드러냈다.
패턴의 체크 슈트룩은 쿨하고, 하이힐로 스트레이트 upup, 안쪽에 맞는 crop top, 열어 입으면 더욱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커다란 면적을 몰지 못할까 걱정한다면 작은 면적의 액세서리 포인트는 좋은 선택이다.
잉글체크 베레모, 소년의 달콤한 느낌과 부드러운 니트 스웨터 매치, 통틀어 룩을 더해 스타일링을 더했다.
레드 핏의 체크 모자는 인륜미, 더블 숄더백을 매치해 스튜디오, 아카데미, 귀마소녀 본인.
스코틀랜드 체크 패턴의 토트백은 내장과 내장해 시원하고 깔끔한 리넨 세트를 매치해 심플하지만 기질을 잃지 않고 통근 엘리트 만점.
자, 오늘'체크'에 관해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선녀들은 그것을 좋아합니까?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신장 과잉 직물: 자치구 방직 업계의 영주자
- 패션 아이템 | 간단한 코디와 아름다운 옷 을 칠월 에 입는 것 이 가장 상쾌하다
- 패션 인물 | 장쯔이 판빙빙빙의 왕대인 8명의 아시아 패션 브랜드
- 비디오 뉴스 | 서치 청량한 스타일링이 자기는 먹방이라고 자칭.
- 사장 인터뷰 | 문그룹 회장 하화
- 패션 아이템 | 한여름 첫 미인 아이템, 숙녀 기질
- 이번 시즌 유행 | 반신 치마 가 여름 에 입는 것 이 가장 모범 이 있다
- 시장 동향 | 상화 시대 대패 를 내려 고가 가 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상큼한 이웃집 여자애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 유명인 인터뷰 |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 왕웨이
- 24 다정하고 낭만적인 가을 여성이 옷을 입고 남신을 공격하는 신조공
- 혼자 여장을 차리려면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합니까? 여장 가게를 열려면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 나 ·무계 MEDECOO 2019 가을 겨울 대작 발표
- 형광색도 입고 있어요?2019 가을 겨울 유행이 바뀌었어요!
- 2020 /21 봄 여름 스포츠 원단 추세 예측
- 2019 광동 패션주 -가을: 인연 상아 -중액 디자이너 연합 발표회
- 복장 성수기 를 추진하여 방직 시세 가 호전 프린트 공장 의 주문 수량 이 뚜렷하게 높아졌다
- 공장 이 관망 하는 태도 폴리에스테르 시세 가 단기간 에 안정적 이다
- 강남 포켓 2019재년 실적 혁신 고다원 디자인 브랜드 조합 시련
- 귀인조의 상반기 영업 수익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폭락하여 47.27% 의 순익이 흑자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