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투자자, 구매 실적이 빈번한 펀드
연초 대규모 컨셉 분화가 극대화로 치솟고 펀드 업적 분화가 심해 펀드 사장과 펀드 사장이 감당한 규모와 실적 압력이 급증해 펀드 사장이 빈번히 근무해 기금 사장이 이직하고 있다.
올해 들어 이미 100명의 펀드 사장이 이직하고 연내 펀드 사장이 이직할 것 같아 역대 최고치에 가깝다.
올해 들어 A 주가 지속적으로 분화 시세를 펼치며 편주형 펀드 실적이 전체적으로 치솟지만 분화되고 있다.
올해 7개월 전 실적 전 펀드는 권익 창고가 높고, 지창주 펀드에 집중돼 창업보드와 중소보드의 펀드 업적을 보편적으로 매진했다.
한 펀드회사 내부 인사가 중국 인터넷 재경기자에게 올해 펀드 매니저의 실적이 좋지 않아 스트레스가 컸고, 회사 사장이 직접 그 대화를 해, 창고 조달 후 실적이 좋아졌다고 해서 스트레스가 덜 풀렸고, "실적이 계속 안 좋아진다면, 혹은 허허가 취직을 당하게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현재 공모기금 업계 인재 유출이 심각해 펀드 사장이 퇴직을 피하는 데 힘쓰고 있다.
펀드의 실적이 단기적으로 하락해 다수의 펀드 회사들은 보초 ·펀드매니저를 보유하거나 지주 계층 균형을 맞추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그 중 다수의 펀드매니저가 공동관리를 통해 절대다수 펀드의 레이블을 받았고, 최근 여러 기금회사 소속 펀드매니저가 더욱 밀집된다.
6월부터 천홍기금, 화상기금, 공은서신기금, 경순장성기금, 건신기금, 해부통펀드, 가실펀드 등 10여 개 기금 조정 및 기금 사장을 추가했다.
기자들은 6월 이후 펀드 사장이 총 447개 펀드 사장이 공고를 변경했다고 통계했다. 기금사는 두 달 동안 이렇게 밀집 발표 기금 사장이 공고를 변경하는 것도 이례적이다.
이 중 다수는 펀드 사장 공고와 펀드 사장의 보초 공고를 증빙하기 위해 펀드 사장이 이직 공고를 3분의 1을 차지했다.
한 펀드회사 고관도 기자에 대해 올해 회사 소속 펀드 실적이 확실해 일부 펀드매니저가 시장 파악에 편차를 가졌고, 회사는 이미 여러 명의 펀드매니저를 분담하여 여러 차례 조정하고 펀드 관리금의 수량을 줄이고 펀드매니저가 더욱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
회사도 여러 펀드 매니저를 섭외해 실적 파동을 부추기고 싶다.
그러나 낙화는 의도적으로 흐르고 물은 무정하다.
펀드매니저가 직장을 바꾸고 창고를 바꾸고 주식 교환 실적을 택해 직접 이직을 선택한 펀드 매니저도 적지 않다.
기자들은 6월 이후 두 달여 만에 37명의 펀드 사장이 이직하고 28개 기금 회사까지 포함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밖에도 올해 초 8월 3일, 이미 108명의 펀드 사장이 이직해 57개 기금 회사까지 포함됐다.
이 중 대모 화화신 펀드, 유치 펀드, 가실 펀드는 지난 6월 이후 이미 3명의 펀드 사장이 이직하고, 은시로드 펀드, 중유럽 펀드, 포은안성펀드, 장성펀드, 장성 펀드 2명의 펀드 사장이 이직했다. 이외에도 올해 들어 화하펀드, 대모 휘휘 펀드, 초상펀드 등 6개 펀드의 이직 펀드 매니저가 4위 이상이었다.
한편 2014 ~2016년 이직 펀드 매니저수는 각각 196위, 302위와 166위로 역대 이직 펀드 매니저가 가장 많은 연도인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 3분기 미과반으로 펀드 사장 이직률이 지난해 동기를 넘어섰다.
한편, 최근 94개 펀드 사장이 새 신입 펀드 사장 240위, 2016년과 2015년 이 숫자는 각각 370위와 505위이고,
기금
지배인 수는 2015년 1213명에서 올해 1550명으로 늘었다.
수천 명의 펀드매니저들 중 한 펀드매니저의 투자 이념과 지주 스타일은 다르다.
어떤 펀드매니저는 지주 펀드 펀드를 지킨다. 빈번히 주식 교환, 파라다이스 조작을 단기간 내에 고속 수익을 올리고 펀드 리스크 의식도 강하고, 관리 펀드 순치 파동이 상대적으로 미끄러져 장기 관리 실적이 우수하다.
펀드매니저는 지주 스타일도 각각 다르고 펀드매니저는 중소창으로 펀드매니저가 장기간 큰 블루칩을 보유하고 있으며, 펀드매니저도 고창고에 매입한 신주를 하고 있다.
한 펀드 회사 내부 인사가 기자와 대화를 나누면서 회사의 골드펀드 사장은 상대적으로 편협한 투자 스타일로 시장의 ‘ 풍구 ’ 를 파악하는 능력이 매우 강해 주식시장이 오를 때 그가 관리하는 펀드 순가가 높았지만 상대적으로 그가 관리하는 펀드 순치 파동도 크다.
이런 기금 지배인과
기금 제품
많은 전문의 개인 투자자들이 시장에 대한 판단을 바탕으로 이 펀드 매니저가 관리하는 펀드 펀드 펀드 펀드를 많이 사들여 여러 시간 동안 수익이 매우 높다.
그러나 이런 기금은 펀드 ‘소백 ’에 적합하지 않다. 시장의 판단을 하지 않고 펀드 순치 흐름을 자주 지켜볼 수 있는 기민은 이 기금을 통해 높은 수익을 얻기 어렵다.
올해 들어 순가 가 빈번히 변동 하고 기금 사장이 변경한 펀드 를 갖고 투자자 는 신중해야 한다
구입 신청
신임 펀드 매니저의 투자 스타일은 보통 한 분기 이후로 지주 및 후시의 판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런 기금에 대해 기민들은 먼저 관찰하고 나서야 움직일 수 있다.
한 펀드회사 내부 인사는 기자에게 신입시 기민에 대해 기금을 잘 모르거나 기금에 대한 관심이 많거나 기금을 신뢰할 수 있는 스타기금 제품을 찾아서 스타펀드 제품과 스타펀드 매니저로 평가되며 장기 업적 대다수가 전과 기금의 등급을 참고해 일반 기민에게 지름길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1분기 의류 상장회사 총영업 34억, 31개 기업 탑차트 누가 이긴 거야?
- 시장 시세 | 환경 보호 재료가 스포츠 브랜드 신상품의 중요한 재료의 환경 환경보호 개념이 정말 시장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 회사 뉴스 | 《POPEYE 》 전 편집장 목효호 감독은 유니폼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
- 상회 협회 | 조직 참가 `2018년 방직 업종 직업기능 평가원 및 직업 기능 평가 경기 심판원 훈련 `에 대한 통지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H &M 이 짊어진'감당할 수 없다 '
- 시장 동향 | 전기상 거물 아리와 경동, 소녕의 편의점 대약진
- 신발 속달 | 백리가 ‘신발왕 ’의 자리에 다시 오를 수 있을까?
- 패션 아이템 | 빅토리아 공주 신상품이 출시된 124테가 절반 넘게 넘는 사람이 왜 소녀심을 가지고 있지?
- 이번 시즌 유행 | 단비노 여장 이 여름철 너는 치맛당이냐, 바지당이냐?
- 아동복 | 베리애애애의 여름날 친자 시리즈 넌 가장 빛나는 매미
- 든든한 펀드 는 투자자 에게 돈 을 벌기 위해 좋은 수익 을 냈다
- 패션 소매업은 과두 시대의 ‘ 작고 아름다움 ’ 이나 생존 공간이 없다
- 조웨이'중식당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던 민속 드레스, 너 혹시 있어?
- 제21회 영파 국제복장 (예열 방문)——영보 성서스공업 자동화 유한회사
- '중식당 '조웨이가 많이 먹는데 왜 이렇게 잘 나오나?
- 유시시, 정시원 머리 정성'초대 '조리영 메이크업이 안 졌네.
- 2017 상하이 ASGA 전은 8월 9일 성대한 개막에서 최전공략을 드립니다.
- 가장 아름다운 반모 진교은 역생장 여름날 청량미로 소녀를 비춘다
- 패셔니스타가 늘 이불 위에 ‘ 착취 ’ 라는 모자를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 가동 디지털 제복 ‘ 찢기 ’
- 허난 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