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 는 최근 축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발력했다
최근 Under 13131 Armour 는 축구 분야에서 주파수 동작을 하고 있으며, 프리미어리언트 남안프턴클럽 및 영관 아스턴비아클럽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과 함께 지난 2011년 협력 관계를 달성한 토트나임 열자를 포함해 세 팀의 새 시즌 주객장까지 출시했다.
구의
양보하다
브랜드
스스로 영국 축구 리그에서 발꿈치를 똑바로 서다.

지난 5일 언더어어머머머머는 남안프턴 클럽과 7년 간 협력 관계를 맺고 합작 후 첫 코트를 발표했다.
양측의 협력에 대한 중시를 보이기 위해 Undeer (Under) 단숨에 남앵프턴 슈퍼팬 Eowell이 새 코트의 수송식에 참여했다.
새로운 홈 코트는 남앵턴 전통의 붉은 줄무늬를 이어갔다
디자인
코트 칼라에 클럽 구호'WE MARCH (WE MARCH) 가 새겨져 있다.
구기의 빨간 줄무늬 다섯 줄무늬는 남안프턴의 핵심 이념을 상징하고 있다. 이 디자인은 검은색 팬츠 레드 스트라이프를 맞춘 테두리 위에는 여전히 드러난다.
동시에 공개된 클럽 원정코트도 같은 디자인의 이념을 채택했고, 코트 주색은 검은색 그레이 이색으로 테두리를 칠했다.
문은 홈코트를 녹색으로 하고, 코트는 보라색, 소매에 스트라이프 장식이 있다.
이어 7월 9일 Undeer (Under) 가 원더모르 (Armour) 가 생방송으로 토트나임 히트팀 2016 / 17시즌 유니폼 및 훈련 장비를 발표했다.
15분 생방송은 은필드 현대화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가 크리안 에릭슨, 빅톤 만아마, 미셸 월엄과 크리스탈의 트레이닝을 통해 유니폼을 선보이며, 언더스터 (Armour)의 새로운 스트라이프를 선보였다.
올해 홈 코트의 디자인은 주로 열자 전통의 흰색 및 네이비.
브이넥 네크라인과 소매 셔츠는 골드 및 네이비 컬러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터미널 코트는 네이비 위주로 라운드 네크라인을 골드 네크라인으로 세바퀴 골드 원환을 사용한다.
유니크한 3번째 터미널 골드 코트는 네이비 블루 스트라이프를 비롯해 브이넥과 소매 부분에 네이비 스트라이프를 포인트를 줬다.
홈 골키퍼는 세련된 키푸른으로 여객장 골키퍼 코트는 뜨거운 오렌지색이다.
두 코트 모두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소매에 네이비 스트라이프를 장식했다.
Undeer (Under) 는 아르모루가 두 개의 잉글랜드 프리미엄 팀을 협찬하며 영관 경기장도 눈에 띄었다.
올 7월부터 고패 강팀 아스턴비아 클럽과 호흡을 맞췄고, 팀을 위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장으로 복귀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전신 아스턴비아 홈 코트는 클럽 로고 마크를 보존하는 버건디와 연한 파란색 클래식에 매치하였다.
코트의 신체 부분은 버딘 레드를 채택하고, 클래식 폴로넥과 소매는 옅은 파란색으로 사용된다.
새 코트 디자인은 구단의 새 팀 휘장 을 돋보이며, 후두각은 구단의 좌우명 ‘패스션 ’을 원해 페리드 퍼포스 ’(격정, 교만, 의지), 두 파워를 모아 역사의 정상을 되찾는다.
Undeer Armour 는 운동자의 외관을 중시하는 동시에 언더더더더욱더 (Urmour) 도 구의 과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새 유니폼은 히트Gear 이상, 무게는 107그램이다.
유니폼은 Under (13) 네르모르 (Armour) 기술과 로봇 배조 시스템을 추가해 빠르게 땀 배출을 시켜 선수들을 시원하게 유지하게 했다.
가벼운 원단에 4차원 스트레칭 기술을 매치해 몸의 가장 열을 내리고 시원함을 유지하는 관건부위에 해당하는 코트 위치에 통풍망층을 넣었다.
가장 더운 날씨에도 선수들의 활동이 자유롭고 건조한 시간을 가속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스케치가 아디다스에게 다시 법정에 고발되었다
- UA 가 Uncle Martian 클레임 1500만 달러
- 동방 실크: 안감 시장 전체의 가격은 안정되어 보인다
- 면사 무역 상인 이 급히 주문 을 거주 할 수 있다
- 여름에 멜빵을 신으면 시원하고 어떤 신발도 잘 어울린다.
- 진연희는 몸매가 뚱뚱해서 입었어요. 사실 미미는 천선처럼.
- 공급 구도는 국축에 편파되어 ‘ 세수장류 ’ 를 투출하였다
- G20 역사상 첫 무역 장관 성명 발표
- 살찌지 않은 화이트 컬러가 여름을 입으면 절대 상큼하고 매혹적이다.
- 거리마다 오프숄더로 예쁜 신발을 신으면 더 출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