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사유에서 인터넷 + 발전의 길

2015/4/25 15:46:00 37

인터넷 사유인터넷 + 소비 시장

인터넷 + 는 이미 개조 및 여러 분야, 인터넷 금융, 온라인 여행, 온라인 예약, 온라인 부동산 등 업계 모두 인터넷 + 의 걸작이다.빠른 소비품 업계에서도 인터넷의 정신을 제품의 개발과 마케팅에 융합해 소비자와 소통 방식을 바꾸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인터넷 사유에서 가장 전형적인 대표인 샤오미는 기존 상호동적으로 제품에 담긴 브랜드다.강남춘 강남춘은 소미의 인터넷 사유를 4시로 귀결했다. 우선 소비자가 참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수요를 통찰했다. 둘째는 인터넷 마케팅 수단, 소미의 광고는 0.5%, 루트 원가 1% 이하로, 결국 이익 모드, 소미의 이익 모드의 핵심은 소미운이 제공한 증가가치 서비스다.

하지만 소미의 패턴을 실현하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어떻게 소비자 중심 으로 할 수 있 는 전통 의 쾌속 소품 회사 에서 소비자 를 중심 으로 한 제품 회사 로, 제품 부터 채널 까지 체험 을 재활용 하는 빠른 소비품 과 소비자 소통 모델 을 재구성 하는 것 이 그것 이다신속소화 기업닥친 최대 도전.

인터넷 사유에 대한 정의에 대해서는 분분히 “무료, 호동, 고속 ”이라며 “플랫폼, 소통, 개방 ”이라며 “플랫폼, 소통, 다원 ”이라고 말한다. 설문법은 각각기 편중했지만, 과거를 돌릴 수 없는 특징은 바로 ‘소통 ’이다.인터넷 사유특성상,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을 강조하는 것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소통을 어떻게 하는 것일까.

2014년 케드키는 전복적인 걸 한번 해봤어요.마케팅두 제품 의 거취 를 완전히 소비자 결정 을 전통 음식 브랜드 의 마케팅 역사상 유례가 없 고, 케드키 의 마케팅 창신 도 그 아래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사유 인 팬들 의 심도 에 녹아 있다.

이번 마케팅에서 케드키는 전 매체 다루션의 소통 플랫폼을 개통했다. 소비자는 케드레스토랑에서 쉽게 투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인터넷 채널을 통해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케드키의 공식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는 전문적인 토론 전구를 개통했으며, 모델인 진곤과 코진동도 각자의 호소력을 빌려 매체플랫폼에서 티켓팅을 하며 전국 10여 개 도시의 팬 소집활동에 참여하며, 현장에서 티켓팅을 진행했다.

결국 활동 누계는 2000만 장을 넘는 투표를 받았다.제품 차원을 기반한 소비자 참여나 마케팅 차원에 기반한 브랜드 상동, 미래 마케팅 컨설팅 기구 회장이 보기에는 인터넷 사유에 맞는 사용자 사유: 인터넷 시대에 이르러서야 기업이 모든 노력이 팬들 (소비자)에게 환심을 줄 수 없다면, 시장의 말권이 진정으로 소비자 수중에 돌아왔다.

많은 소품업체들이 인터넷을 빠르게 녹여도 제품 개발이나 마케팅이나 인터넷의 장점을 더 많이 빌려 소비자와의 소통을 전개하는 등 인터넷광고를 인터넷에 투입하거나, 사회매체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하고, 상품의 개발과 거취를 소비자들에게 맡기는 것은'소중화'에 대한 급속한 소비품에 대한 대중 대중 대중 대중 대중 무리에 대해 다소'갈증'이 보인다.

한때 리모컨을 켜면 흔히 볼 수 있는 ‘노지인 ’들, 미비사, 미비사, 스킨케어, SK -II 등 브랜드의 광고가 눈에 띄고 있다. 간혹 간만에 나타나거나 ‘저조 ’는 소비자의 머릿속에 남아 있는 ‘광범위한 폭격 ’에 불과하다.

글로벌 광고로 가장 큰 광고주로서 보결사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으며, 전통적인 TV 광고에 대한 투방 비율은 연년 하락했지만, 광고의 거물인 광고 예산이 연년 늘어났지만 소비자들은 보결의 광고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보결 마케팅 전략의 변화에 대해서도 외부 역시 평가 불일치, 브랜드 전략 전문가들의 의견은 비교적 대표적이다: 대폭 감소 전통 언론 광고는 근본적으로 추첨하는 것과 다름없다.이것은 곧 소품의 성격으로 결정된 것이다: TV 광고 이미지가 생동적이며, 이것은 모두 새 미디어 광고가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또한 빨리 상품을 없애는 대중 무리는 사실 새 매체들이 덮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빨리 소기업들은 광고의 투출비율을 잘 가늠해야 한다.

국내 광고의 가장 큰 기업으로, 연합리화는 보결처럼 고조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비중을 높이지 않고,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투양을 낮추지만, 연합리화의 브랜드 역시 브랜드의 폭로도가 떨어지고, 브랜드의 기억도 하락에 문제가 되고, 청양, 오묘, 도태 등 소수 브랜드가 높은 노출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는 중화, 하스련, 하스련, 로설, 결설, 엔젤스, 방씨 광고는 이미 드물다.

최근 들어 본토일화 브랜드는 광고 투방 방면에서 ‘ 큰 수필 ’ 이 쏟아져 나왔다.‘나는 가수다 ’ ‘중국 좋은 소리 ’ ‘아빠 어디가 ’ ‘비성불교 ’ 등 일련의 히트작 예능 프로그램의 타이틀은 기본적으로 국내의 빠른 소품 업체 수입에 휩싸여 빨리 소각된 기업의 TV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이름을 떨쳤다.반면 입백 세제, 백새, 파레아, 백초집, 자연당, 미보등 본토일화 브랜드, 이런 중국 특색 예능관명을 빌려 브라운관에 자주 등장해 브랜드 폭로의 역습이 이뤄졌다.

이런 현상급의 TV 예능프로그램에서는 국제일화기업의 모습을 거의 볼 수 없다.매체 전문가 전 실력 미디어 CEO 정향린은'중국경영보 '기자에게 글로벌 매개체와 성가비를 비교해 복잡한 데이터와 계산을 통해 이들이 가장 수지가 맞는 플랫폼과 프로그램을 찾아내며 가장 수지가 맞는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방치한 이들이 왕왕 히트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커브레이크 기술: 기술 혁신 + 인터넷 정제

새로운 마케팅
|
2015/4/24 21:14:00
19

'신사 '마케팅은 몇 세까지 빌릴 수 있나요?

새로운 마케팅
|
2015/4/24 14:02:00
7

의류 안내원은 반드시 어떤 판매 기교를 파악해야 한다

새로운 마케팅
|
2015/4/23 18:35:00
35

무인량품: 노로고는 또 다른 로고.

새로운 마케팅
|
2015/4/23 16:46:00
57

세부 사항 은 점포 의 명절 마케팅 을 더욱 정교하게 한다

새로운 마케팅
|
2015/4/21 10:57: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범객이 복장을 죽이는 데 전념하다.

범객은 대폭 감원 및 품종 삭감 등 진통 기간을 겪었을 때, 진년의 친구 레이군은 또 범객을 돕는다.범객이 복장을 살해한 것은'샤오미 모드'에 전념하고, 이어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