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백화점은'3d 샘플 '5초에 옷을 갈아입습니다.
팔을 걷어올리고, 몸은 스마트 계기 앞에서 흔들면 ‘옷차림 ’을 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옷은 자신에게 적합한가? 이번 주 금요일, 항주 노패 백화점 해백은 3D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사용할 계획이다. 이와 동시에 항주 빌딩 측은 3D 트레이닝 플랫폼의 확대를 밝힌 바 있다.
사실상 2011년부터 백화점이 비슷한 생각을 속속 시도해 보았지만 2D, 시장은 냉담하고, 외국에서는 3D 시도 간은 이미 풍미했다.
이번 기술적으로는 더욱 완벽한 옷차림이 항성에서 선보이며, 상인들은 디지털 시대 배경 아래 쇼핑 체험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고객들이 옷차림 유출을 원하지 않는 판매를 구하려고 애쓰고 있다.
한편, 인터넷 점포에서는'입어 볼 수 없다'는 폐단이'3D 시의실'으로 바뀌고, 앞으로 더 많은 쇼핑몰도 3D 패션을 사용하면 손님 하단의 확률이 급증할 수 있을까?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재미 있게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영리한 사업가들은'샘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이 데이터는 의류 기업에 대한 주문,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유니폼 홈페이지의'가상 시의실 '
항주에 드디어 백화점이'3D 슈트룸'을 열었습니다.
3D 시의실에서 항저우에 왔습니까? 네, 이번에는 백과 항주 빌딩에서 선보일 것입니다.
"3D 시의실에서 준비중이지만 아직 설비 운송 중이며, 전기 디버깅 작업을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당분간 이번 주 금요일에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해백 직원은 기자에게 이번 설비만 도입하고 구체적인 것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디버그 단계는 시스템에서 일부 브랜드의 타이틀금을 채용하여 소비자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항저우빌딩 관계자는 3D 시트 플랫폼의 보급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기자체험: 손 흔들면 옷 한 벌 입을 수 있어요.
3D 시의실을 아는 소비자는 낯설지 않다. 이러한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인체를 스캔한 후 스캐너 삼위를 읽으며 빠른'옷윗몸'을 실현하는 기술이 점차 응용되고 있다.
지난주 ‘절교회 ’에서도 3D 패션을 경험했다.
사용자는 오디션과 같은 화면에 서서 '칸막이' 화면의 옵션을 누르면 다른 스타일의 의상을 맞추고, 완전히 선정된 후, 화면을 향하여 손을 흔들고, 위에서 고객이'새 옷'을 입는 모습을 나타낸다.
흥미로운 것은 인체가 어떻게 움직일지, 옷도 따라서 움직인다.
항주 빌딩 C좌석 3층에 브랜드가 있는데'두군침'을 먹어야지.
"이 중 3D 건모와 체감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기술의 개발자로서, 항저우슨힐힐지능과학기술유한회사 회장 손호는 먼저 3D 건모를 통해 의류의 모형을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남성복, 우리는 100여 세트, 현재 다양한 의상의 필요성을 기본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이후 구체적인 어떤 스타일을 세부적으로 처리해 가상 복장으로 만들었다.
시의자와 거울의 격공공공공은 체감 기술을 이용하여 인체 동작을 직접 포착한다.
손호는 회사가 이미 항저우빌딩과 협력하여 합작자가 C 층 1층 1층 여성복 브랜드라고 말했다.
“ 3D 시험용 기구는 주로 시험용 단계에 있으며, 이달 19일 매장에서 볼 수 있으며, 전기 사용자는 이 브랜드의 수십 가지 옷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재 3D 시뮬레이션을 시도하려는 사업가들은 이 기구를 구매하는 비용은 2만5000원에서 5만원까지 불등하고 후기의 유지 및 제품 업그레이드 기술개발자가 책임지고 있다.
상가 가 할 것 은 매 의상 의 정면, 뒷면, 평포, 양쪽 45도 각 5 장 을 간단한 처리 를 한 뒤 계기 백스테이지 에 올린다.

손님 귀찮아요?'3D 샘플 '5초 옷 갈아입으세요.
"3D 시트룸의 상선,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쇼핑 체험에서 새로운 시도다."
해백 스태프 는 이 신형 쇼핑 패턴 은 사용자 에게 최소 신선 한 재미 를 끌 수 있 도록 호기심 한 주위 를 둘러 입기 위해 옷 을 5 초 만 면 얼마나 편리 해!
하지만 사업가로서는 "많은 고객들이 귀찮을 수도 있다. 특히 겨울에 벗기 불편해서 구매할 의사가 있지만, 자주 시도 때문에 포기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쇼핑몰 업계 관계자는 3D 기술이 일부를 시도하지 않고 유출되는 고객을 만회할 것이라고 말했다. 3D 기술이 성숙해지면 전체 시도 과정이 매우 편리하고 소비자들이 옷을 구입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단축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 "못 해"...
3D 착용
"손대중 가능?
3D 시도는 게으른 고객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가게에 대한 의미도 만만치 않다.
예전에는 많은 쇼핑몰이 옷을 팔았는데, 모두 ‘못 입어서 못 살 것 ’이라며, 현재 ‘3D 패션 ’이 횡공으로 출세되었는데, 인터넷 가게의 폐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삼힐의 스마트 과학기술측은 이미 사용자 개인이 사용하는 카메라를 개발하고 양산되면 사업가와의 협력을 실현할 수 있으며 인터넷 사용자는 카메라를 통해 형체를 스캔해 인터넷 업체의 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예견할 수 있는 것은 과거에 ‘사진과 실물과 부합되지 않는다 ’고 의심하거나 치수에 불허한 인터넷 구매자들에게 이런 쇼핑 패턴은 반품 위험을 줄일 것이다.

취옹의 뜻은 ‘ 시험 ’ 에 있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하지만 기술이 성숙할 때는 시일이 필요하고, 끊임없이 디버깅을 해야 한다.”
100명의 직원이 표시하다.
수천 명의 브랜드를 집합한 백화점에 따르면 시스템에 모든 옷들을 포함하는 공사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이런 거대한 데이터 배후에서 3D 시의실에서 수집하고 채용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기술자는 사용자가 시스템에 입의한 사이즈와 색상, 소재를 입력해 시장층의 소비습관과 취미를 분석해 브랜드의 위치를 분석해 판매계획을 확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디자인이 많고 빨리 업데이트하는 브랜드에 있어서 큰 이득이고, 옷차림은 더 많은 스타일을 보여주고, 데이터를 통해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고 재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손호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앞으로 괜찮다고 말했다.
예매 패턴을 고려하면, 즉 사용자 입출금 후 먼저 주문서를 내려, 사업가가 생산성을 높여 생산성을 높인다.
3D 옷차림 의 전생
3D 시의실은 지난 2004년 언론 보도에 따르면 2011년 5월 러시아 1명은 ARDOR의 과학기술사가 최초로 ‘시험의 거울 ’을 발명했다. 구매자는 오디션 거울 앞에 서면 자동으로 새 옷을 입어 입는 3차원 그림이 자동으로 나타난다.
이 장치는 당시 러시아 탑샵 매장에서 사용했다.
이후 유사한 기술은 가끔씩 의류 브랜드 브리핑, 백화점 활동 등 장소에 등장했지만 시도방식으로 널리 응용되지 않았다.
3D 기술이 성숙됨에 따라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발전에 따라 현재 많은 과학기술업체들이 이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고, 심지어 이식투영기술을 연구하기 시작했지만 실제 유사장치를 사용하는 사업가는 여전히 많지 않다.
이번 항주 3D 시의실은 처음으로 백화점에 입주하여 소비자들을 위해 빠른 시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아시아 브랜드의 부상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집 | 빨리 “ 번개 ” 와 같이 이케어 전기상이 드디어 왔다
- 조류 풍향표 | 슬립 스커트에 어떤 상의를 맞추면 쉬워도 완벽할 수 있어요.
- 유행 색채 | 흰 티셔츠 코디가 너무 좋아요. 어떻게 다 잘 나왔는지.
- 스타 옷장 | 도시 직장 여성극'환락송 '왕자문 스타일은 다 예뻐요.
- 채널 관리 | 전자상과 실체점: 선상에서'역포위'를 펼친다.
- 외화 추세 | 파피트는 이라크 경고 마이너스 마이너스 난제다
- 업종 주식 시장 | 명절 후에 반탄할 기회가 얼마나 되는지.
- 항목 찾기 자금 | 전기상 의 짧은 판자 는 상업 부동산 을 보충해야 한다
- 산업 투시 | 유럽 사치 브랜드 의 지위 는 아시아 브랜드 의 위협 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