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의류 소매상 에이그 실적 하락 뒤에는?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8 /11 /20140811091744 u sj.JPG''
‘p ’은 100년의 역사가 있는 프랑스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의 의상 (의장 /A)’을 의미하는 ‘a target =‘a blank ’의 중국 실적이 연속 하락했다.
바로 < p >
은 일찍이 중국 지역 실적이 전체 집단에 기여했다.
그러나 대규모의 인사 변동 및 브랜드 노화 등의 문제가 나타나면서 현재 에이그는 화업 업적에서 이미 ‘ 연루 ’ 가 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변혁은 이미 시작되었지만 결과는 어떤지 아직 결론을 내리는 것이 아직 이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em.com' '' -(strong)'가 (# tttp (# ttp (# ttp
'에이그복장 소매그룹이 7월 발표한 실적 공고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중국 지역 매출액은 0.69억유로, 5.6%를 넘어 작년 동기 2.2%를 넘어섰다.
바로 < p >
‘p ’은 중국구 데이터와 뚜렷하게 비교되는 것은 2분기 전체 집단의 매출액이 2조717억유로 작년 동기보다 2.632억유로에 비해 3.2% 증가했다.
이 가운데 유럽 시장의 실적은 계속 2.024억 유로 증가하면서 6.7% 증가했다.
바로 < p >
'6000여 만 명의 매출액이 정말 비참하다 '왕군 (화명)이 새 금융기자에게 말하였다.
그는 에이그에서 일찍이 고관 중의 하나이다.
바로 < p >
은 이미 여러 해 동안 떠났지만, "거기에서 일하는 경험은 나의 직업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그에서 가장 잘 나가는 시절 (1999년부터 2007년)“우리 중국지역의 실적은 모두 두 자릿수의 증가로, 당시 프랑스의 영리력이 그리 강하지 않았고, 중국 시장의 발전은 유럽의 업적을 보완했지만 지금은 정반대였다 ”고 회상했다.
이에 대해 왕군은 유감스럽습니다.
바로 < p >
'p'은 지금까지 중국 시장이 에이그그룹 전체의 지위를 모두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1994년 프랑스 에이그그룹은 중국에서 전자분지 기업 상해 영국모델 제의유한회사 (에이그중국), 법적 중국인 유폴은 1995년 상해에서 첫 문점을 열었다.
2014년 6월 30일까지 아이그그룹은 전 세계에서 총 4246개의 지점이 있으며, 그중 중국은 3083칸이다.
바로 < p >
사전의 에이그그룹의 역대 재무 자료를 조사해 보면 중국 지역의 매출액이 그룹 총매출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것이 나타났다.
에이그 본부 홈페이지에서 재무 데이터 및 업무 소개도 중국 지역의 상황을 단열해 분석했다.
바로 < p >
은 2009년 3월 73세 에이그그룹의 창시자 피에르 Pilchior 가 상하이에서 “ 중국 의류 시장 수요가 여전히 왕성해 더 많은 투자를 늘리게 될 것 ”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그의 마음속에서는 중국 시장이 매우 크다.
바로 < p >
‘ p '' 하지만 3년 후 중국 지역의 업무가 연속 하락하기 시작하여 그룹도 중국의 일부 점포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 (의 영혼)’을 가트트트트트트위터 ((# strong # '(# tv # tp' '
'오지프'는 에이그중국에 영혼 인물 비합법적인 중국인 유사파에 속한다.
1995년 중국 상하이에서 첫 가게를 열어 2008년까지 왕군에서 이직한 유파는 중국에 찬란한 공은 불가피했다.
바로 < p >
'순'은 왕군의 소개에 따르면 에이그라는 브랜드와 연원이 1995년 유파가 이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으로 만들었다.
당시 프랑스 본부는 전문가들을 파견하여 제품, 소매 관리, 물류 등 방면에 걸쳤지만 유파는 여전히 영혼 인물에 속한다.
바로 < p >
‘p ’ 왕군이 아이그에서 가장 전성했던 시기에 합류해 최근 4년 가까이 공급해 그에게 가장 큰 느낌은 ‘그것은 진정한 소매회사로서 많은 물건이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 점과 유유사사경사가 에이그 발전 방향에 대한 통제와 전략에 대한 견지와 관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바로 < p >
‘p ’의 당시 에이그의 일부 전략은 업계에서 완전히 인정받은 것이 아니라, 예를 들어 할인된다.
그때는 전체 시장의 상황이 괜찮았지만 지역별 제품은 시험 판매성 면에서 제한을 받는다.
"상위권 몇 주간의 제품은 우리가 추적할 것이며 동태의 재고 주위를 살펴보면 예기일이 안 되면 곧 세일 처리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왕군이 이렇게 빨리 할인하는 방식이 브랜드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에이그는 전체 공급 사슬마다 컨트롤을 잘 통제할 수 있으니 시즌 말에는 주도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 해 실제 상업적 표현을 보면 이익이나 시즌 말 재고 자료나 에그의 비즈니스 표현은 비교적 건강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유방사 본인의 전략 안목 말고는 유재에이그가 점차 키우는 집행력이 강한 팀을 더욱 찬미했다.
그의 추억에 따르면 이 팀은 기본적으로 중국인이다. "후속은 시장에서 발력하는 제품, 물류 요구, 시장 보급과 소매 단말기, 이 팀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군은 유오폴 양성한 이 팀이 에이그 브랜드의 발전에 지극히 중요하다고 여겼고, 이미 완전히 프랑스화에 갔다.
바로 < p >
은 45년의 모색과 조정을 거쳐, "1999년 이후 중국 시장의 실적이 증가하기 시작했고, 2003년까지 한 규모로, 2003년 이후 발전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왕군설.
바로 < p >
'비정상적인 인사 변동'이라고 부른다.
지금까지 언론에서도 이번 사건에 관한 기사는 알 수 없다. 왜냐하면'공관되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왕군은 구체적인 세부 사항에 대해 밝히기 불편한 것은 “ 주권과 관리권의 변동, 관리층에 약간의 분쟁이 생겨 공적 원한을 가지고 다른 회사와 연루되어 매우 복잡하다 ” 고 말했다.
어쨌든 “회사에 대한 영향이 크다.”
바로 < p >
은 지금까지도 왕군이 이 일을 당초 그렇게 개인적인 각도에서 출발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 후 에그는 중국에서 발전이 그렇게 수동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런 이야기에 대해 그는 유감을 표시했다.
바로 < p >
바로 그 사건에서 가장 직접적인 결과는 유비의 떠나기 때문이다.
왕군 소개, 교차할 때 공급상과 상장 내부 브리핑을 진행해 "장소는 외탄18호, 본부 회장은 유파에 대한 감사를 표시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유방 ’은 2008년 정식으로 떠나 중국 구역 CEO 가 부신으로 나선다.
바로 < p >
'순 '왕군도 그 인사 변동에서 주동사했으며 1995년부터 1999년까지 유폴 배양된 팀 중 대부분이 떠났다.
“제품부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지만 유방사가 걷고 나서 일하는 마음이 달라졌다.”
바로 < p >
은 에이그에서 몇 년 동안의 근무 경력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그는 “남아도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그 현황을 바꿀 수 없다 ”고 후회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지난 2007년 신과 접수 후 에그중국지역의 실적이 여전히 상향 발전의 관성을 가지고 있지만 지난해 에이그중국 회사의 `건의 `공급업체가 할인을 지불한 사건에 영향을 미쳤다 `는 에그의 브랜드 `어떤 공급업체가 떠났다.
바로 < p >
은 왕군에서 보기에 지금의 시장은 10년 전 공간이 그렇게 크지만 사익의 결정에 관계된 결정에 대해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에이그는 중국 브랜드의 투입과 시장에 투입하는 것이 늘고 있지만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급속도 분실' -'strong '' -'의''
‘에이그가 1995년 중국 시장에 진입했을 때 중국 의류 소매업종은 아직 규모와 기후를 형성하지 못했다.
왕군의 추억에 따르면 당시 숙녀와 같은 브랜드가 있었지만 절대적인 패션 브랜드는 없었다.
45년 이후 소비자 증가, 전반적인 외부 환경이 좋아졌다. "그때 중국 자체 의상 브랜드 선택도 많지 않았고, 몇몇 브랜드가 잘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그가 중국에서 특별히 명확한 자리는 없었고 몇 년 동안의 모색으로 숙녀룩으로 자리매김했다.
바로 < p >
‘p ’의 왕군은 그가 방금 에이그에 가입했을 때 에스프릿, Vero Moda, Only, 숙녀옥 등 유사한 브랜드가 매장 매출액 순위를 추월할 때도 있다 ”고 말했다.
하여튼, 그때는 모두 경쟁 상대를 위해, "양성의 순환입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산업 용 방직품 성능 을 중점 적 으로 돌파 하다
- 분석 연구 | 당신의 공급 체인 건강합니까?
- 업종 투석 | 현대 운동 복장 기능 디자인 및 개발
- 매일 첫머리 | 기업에는 어떤 의상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효율 수첩 | 시간은 금전효율이 생명이다
- 특제 취재 | 고원가 시대의 녹색 데님 레이아웃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빠른 인도 속도 —의류 산업: 새로운 패턴 바꾸기 "정제 시장"
- 표준 품질 | 천진 공상국은 가정복 & Nbsp; 많은 브랜드의 불합격
- 효율 수첩 |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는 납세자가 좋다
- 브랜드 추적 | '진비스루'에서 중국 의류 브랜드 건설을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