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션주는 중국 피혁협회, 중국 의류 협회, 중국 해닝조 국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실, 해녕피혁산업 성급 특색 산업 디자인 시범 기지, 해녕 중국 피혁성 사이버 기술 유한회사의 지지를 받았다.
바로 < p >
'p'은 아동복 피초에 전념한 이그레아, 가방 업계를 대표하는 벨랑, 패러디를 믹스한 빙역, 6년 연속 패션 주 프리오와 처음으로 열린'진피로컵 '중국 국제피혁모피 디자인 대회, 패션주 첫 터미널'패션주, 중국 의상 프리미엄'을 선보인'패션주'와 중국 의상 연도 브랜드 투어' 시리즈...
이런 브랜드나 활동의 경우 업계와 소비자들을 잘 알고 있고, 어떤 것은 최초로 놀라 등장한 것이다.
패션주 동안 일련의 멋진 행사는 국내외 수만 명의 전문가와 구매자에게 패션 디자인과 신품으로 전시된 타오티리잔치를 선보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디자인 구동 제품 창의조로 < < strong >
은 지난 21일 제 17회 진피표지컵 > 중국 국제 가죽 가죽 모피 디자인대회 결승전에서 2014 중국 피혁 패션주 동시에서 개최된다.
예년 이 대회 결승전이 9월 열리자 올해 창의성은 6월 까지 앞당겨 중국 피혁패션주'쌍검합벽'과 대상전 참가 선수, 심사위원과 전문 관중들의 호응을 크게 높였다.
바로 < p >
이 이번 대회에 입주하는 후기 제작은 해녕현지 기업과 호흡을 맞췄으며, 효과도를 성의로 제작하고 2014 중국 가죽패션주 T 형대에 동태 전시방식으로 각축을 진행했다.
학생들에게 대상 대회라는 플랫폼은 기업에 진출해 의상 제작 과정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이런 귀중한 실천 경험도 그들의 향후 설계 능력을 극대화시켰다.
기업에겐 이런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기성복 제작뿐만 아니라 더욱 교류, 디자인, 디자인 스타일 등 다방면의'사유 요동'이다.
바로 < p >
은 대상 심사위원이 올해 디자인 대상대회의 규격이 더 높고 포인트가 많고 전문화 정도가 높다고 말했다.
포위된 작품으로 볼 때 참가자들은 가죽 공업과 가죽 속성에 대한 이해를 비교적 잘 하고 각종 유행 원소의 운용과 융합에 대한 확률이 적절하다.
예를 들어 최근 유행하는 맞춤원소는 많은 선수들이 가죽, 가죽, 모피 의상에 교묘하게 활용된 디자인에서 가죽과 털의 맞춤형, 가죽과 가죽의 연결, 가죽과 에나멜 레이어드, 가죽, 가죽과 니트의 맞춤법 등을 포함한다.
또한 제작 공예에서도 새로운 응용을 시도하고 예를 들면 프린트 공예, 패턴의 압쇄공예 등이다.
이런 하이라이트는 대학파와 기업 디자이너들의 공동 진보를 이끌어 가고 있는 젊은 디자이너가 디자인 대회에 참여하면서 업계 범위 내에서도 본토원창력을 중시하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이 가운데 피혁산업의 원창력을 높이고 가죽 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브랜드 개척 시장 성장점 `
‘p ’은 해녕 중국 피혁성을 성장시킨 신예 가죽 가방 브랜드이다.
2009년 베란은 또 다른 가방업체와 함께 가죽 패션을 선보였다.
다년간의 발전과 연마를 거쳐 지금의 베란은 이미 현지 트렁크 업계의 영군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벨란은 27일 오후 ‘존심진품 ’이라는 주제를 담은 전문장 발표를 통해 로펌, 운영자, 전자상거래 운영 업체를 포함한 수백 명의 전문가와 바이어들이 이번 발포에 참석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2009년 중국 피혁 패션을 결연 이후 6년 연속 쇼를 치며 연속 쇼를 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올랐다.
절강프리오패션 주식 유한회사 관계자는 "프리오는 매년 패션주에 깜짝 이벤트를 선사할 수 있다"며 "패션 주에는 매년 프리오에게 깜짝 놀랄 수 있다"고 말했다.
6년의 패션주의 행사는 프리오브랜드의 영향력이 급격히 높아지고, 매회 패션주마다 프리오의 우수한 고객이 눈에 띄게 증가해 기업의 설계 투입과 브랜드 개척의 동력을 크게 발산시켰다.
바로 < p >
'일부 기업 재고 스트레스 증가, 시장 구매력 부진, 이'한파'는 모든 기업에 대해'일시동인'이다.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우선'난운도 여전히 여유'의 저력과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디자인 수준을 높이고 브랜드 운영을 강화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해야 한다.
벨랑 프리오와 같은 브랜드는 업계에서 ‘역세 성장 ’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닝에서는 자신있고, 힘있고, 활력 있는 브랜드도 많다.
중국 피혁협회 부이사장 해녕 중국 피혁성 회장이 임유법에 대해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피초아동복 시장 공백을 메우다 < < strong >
<해닝에그레아 패션 유한회사가 여러 해 여복 가죽을 만들어 온 적이 있다 >는 전국 여러 도시에서 안정적인 판매 루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올해 이 회사는 패션주에 선보이는 보미트 브랜드는 순수한 아동복 피초다.
인터뷰에서 이 회사 관계자는'친자복 '시리즈를 제외한 일부 성인 피초로 전라인을 옮기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영국, 터키 등 아동복 피초가 이미 상당히 규모가 있는 유럽 시장에서 중국 가죽 옷, 모피 업체가 아동복에 대해 매우 조심스럽게 보인다.
그 원인은 주로 아동이 성장기에 처해 부모가 구입할 때 치수에서 비교적 신경을 쓰게 되며, 제품은 개발적으로 치수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바로 < p >
‘p ’은 이미 여러 해 동안 가죽 마케팅과 생산 경험을 가진 이그레아 패션 유한 회사 사장이 상세한 시장 조사와 분석을 통해 해녕 중국 피혁성 뿐만 아니라 중국 의류 시장도 거의 공백, 시장의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재삼 권형을 거쳐 피혁의 치열한 시장 환경에서 피초 아동복을 시험해 볼 만하다.
바로 < p >
‘PP ’은 박미트 브랜드 전장에서 디자인 총장을 발표한 손해타오가 아동복을 혁신성을 지녔다고, 올해 보미트 피초는 디자인에서 현재 유행하는 ‘작은 어른 ’ 스타일을 고려해 원재료 선택과 디자인 제작에 따라 어린이 특성이 돋보이며 환경보호, 건강, 편안, 견고한 등 특징을 갖게 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고성가대비 시장을 얻기 위해서 '' -'strong ''의' ''
은 이번 중국 가죽 패션주가 계속 진행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2년 연속 열리는 패션 주간 브랜드 콘텐츠가 일정한 효과를 거뒀고 기업의 참여는 물론, 고객, 언론, 시청자가 더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패션 주간 조직위원회는 신문업체에서 우수한 가죽을 뽑고 모피, 가방 가죽 기업을 브랜드로 전시해 기업의'전방위 전시'의 수요를 최대한 충족시켰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 중국의류연도 브랜드 투어 > 시리즈 활동은 2014 중국 피혁 패션주의 새로운 포인트다.
이 브랜드 투어 활동은 중국 패션계 고위급 브랜드 집합을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를 사회에 전면적으로 추진한다.
중국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중국 의류 우수 브랜드 그룹의 단축과 중국 우수 의류 브랜드 스타일의 형성을 촉진시키며 의류 업계의 전체적인 발전을 추진하기로 했다.
브랜드 투어 형식은 각 지역의 자원을 통합시켜 지금까지 베이징, 상하이, 프랑스 파리, 선전, 항주, 대련, 하얼빈 등지에서 14차례 개최되었으며, 많은 매체들의 관심과 보도뿐만 아니라 업계 인사들의 인정을 받았다.
바로 < p >
‘p ’ 브랜드 투어는 7월 1일 오후 두 차례 전시, 전시 브랜드에 12개에 이르며, 그중 보희조, 응대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다.
두 차례의 순연은'붐부터 강가','용립 트렌드','해나백천','영사방 '4개 장절에서'조립 해닝' 주제를 선보였다.
바로 < p >
‘p ’은 2014 중국 가죽 패션주간이나 ‘중국가죽 패션 주간 브랜드 전람회 ’ 등 관련 행사를 선보이며, 전시 브랜드 모두 강력한 신호를 전달했다. 가죽 원료 가격에 따라 2014년 추동 시즌부터 가죽, 가죽, 가죽, 가죽 의상, 가방 등 가죽 제품은 개성화, 고품질, 고품질, 고성가 대비의 특징을 보였다.
바로 < p >
'해닝 중국 피혁성 부사장이 지난해 덴마크 코펜하근의 물밍 경매 가격이 50%에서 60% 하락했다. 국내외 가죽 원료 가격도 하락했다. 이는 중국 가죽, 모피 복장, 관련 제품 가격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또 생산에너지 과잉 현상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점점 성숙해지고, 기업은 단순한 가격전으로 이기기 어려웠고, 브랜드 경쟁의 중점은 창의적, 디자인, 개성, 고성가비다 ”고 말했다.
왕홍조 강조.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