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깃, 털 크기 다르게 어떻게 구분 묘수

2014/2/8 16:54:00 27

소재

‘깃 ’은 깃털 속에 있는 가운데 한 가닥의 중축이 자라서 ‘ 깃 축 ’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 깃 축 ’ 의 양쪽 장에는 단단한 ‘ 깃털 ’ 이 늘어서 있다.

‘ 깃 ’ 의 주요 기능은 조류에서 공기를 선동하여 비행을 돕고 조류의 신체를 위탁하고 고공에 맡기는 것이다.

바로 < p >


'다운'은 깃털 속에 깃털이 없는 깃털이 많다. 그것은 매우 가늘고 부드러운 섬유사 불규칙하게 한 중심에 모여 조류의 몸에 연결되어 있다.

한 센터에 있는 섬유사가 공기에서 흩어질 때, 꽃봉오리처럼, 고칭'털','털 '주요 기능은 조류의 체온을 유지한다.

바로 < p >


‘p ’은 조류나 가금류 모두 ‘깃 ’이 있는데, 수금과 몇몇 생명 속에 있는 시간만 물속에 사는 조류가 있다. 예를 들면 오리와 거위.

벨벳은 수금의 가슴, 배, 목 밑과 겨드랑이 부위에 많이 자란다.

주로 물짐승이 수영할 때 체온을 유지한다.

바로 < p >


'다운'은 바로 천연의 최적과 가장 가벼운'a href ='http:/(wwww.sjffzm.com.com /business /'의 보온물질 '-'

‘ 다운 ’ 의 자체는 열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는 보온 기능이 주로 한 송이마다 부드러운 벨벳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사가 확산될 때 하나의 입체의 융구를 형성하여 최선의 온도 절연체의 공기를 감싸고, 이 융통공에 감싸여, 체온의 유출을 방지하고 외부의 차가운 공기의 침침투를 막을 수 있다.

조류는 이미 ‘깃 ’과 ‘털 ’을 혼합하여 둥지를 짓는 것을 알고 있었고, 사람의 볼은 새알을 훔칠 때 우연히 이 ‘깃털 ’과 ‘털 ’의 혼합물은 매우 부드럽고 따뜻하고 따뜻하고 따뜻하게 채집하기 시작하여 보온한 옷과 피복에 써야 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인류가 탐색하는 ‘ 융모 ’가 대부분 수가금과 거위를 채집하고 있으며, 체적적으로는 벨벳 (벨벳) 이 비교적 높지만, 주요 원인은 사육의 원가가 비교적 비싸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보온 정도에서 오리털과 벨벳이 거의 구분되지 않았다.

벨벳 자체가 열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옷감 보온 정도의 높낮음은 주로 아래의 요소: < p >에 달려 있다


‘p ’1, ‘융모 ’의 자체의 봉송도, 이것이 가장 좋은 보온물체에 직접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a a a a a a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s.a s.aastp'의 성품 (성품)'을 통해'벨벳'이 포함된 수량.

바로 < p >


‘p ’의 3, 의상 디자인은 그 소재, 디자인과 옷의 구조를 포함한다.

바로 < p >


은 소비자의 이익과 완제품 보온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과 국가가 모두 다른 규격을 가지고 있다.

모든 제품마다 이 제품의 완제품 함유량과 벨벳 성분이 적혀 있다고 요구한다.

바로 < p >


기호

  • 관련 읽기

어떻게 인조,실크,폴리에스테르

구두재 자재
|
2014/2/5 23:28:00
27

원단 기업 이 자발적으로 제품 의 업그레이드 를 꾀하다

구두재 자재
|
2014/2/5 23:19:00
21

의류 부재료 산업'봄바람'은 환경 보호 추세를 거세게 분다.

구두재 자재
|
2014/1/31 11:02:00
17

낡은 차 구두: 최고급 품질 이끄다 브랜드가 눈부시다

구두재 자재
|
2014/1/19 10:28:00
51

베네수엘라 2013년 3분기 피혁제 구두업 3.6% 증가

구두재 자재
|
2014/1/18 21:3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 감정 전환 복잡 금 상승 여전히 계기

2014년 들어 황금 시장의 긴장감이 완화되면서 전기의 강공세력 움직임이 뚜렷하게 완화되어 자금 외류의 영향 아래 황금 가격이 소폭의 반탄이 시작됐다.최근 미국에서 전해온 소식은 모두 평온한 것으로 드러났고, 미국의 소비자 자신감지수가 여전히 하락하고, 베난크는 시장의 금융 거품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한편, 장기간 감창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황금 ETF 펀드는 1월 18일 소폭 가창 동작을 시작해 당분간 하락의 압력을 완화하고 있지만 후기에는 미연저장축소 QE 정책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후시장의 하진 위험을 배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