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배경 아래 ‘ 방직품 저온 전처리 관건 기술 ’ 은 시리즈 방직품 저온 고온 고온 고효 퇴장, 정련과 표백의 전처리 공예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진정 반제품 품질, 저온 전에 처리한 산업화 응용을 실현하였다.
바로 < p >
의 원인이 저온 전처리 기술을 산업화를 실현시킬 수 있는 만큼 이 프로젝트의 몇 가지 혁신적인 점을 모방하고 효소 배체 합성 관건 기술, 베라아제 복합 증배 효과 관건 기술, 저원가 고내알린 산업화 관건 기술, 직물 저온계 전처리 공예 개발에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우선 H22 저온 표백 효율 저하, 원가 높은 병목 문제를 창신해 고효율의 금속 배합물류 부화제 촉매제를 개발해 단흐름 공예를 개발해 규모화 생산을 실현했다.
유기 활성화제 — 금속 아세미아미드의 복합 증효 기술을 연구해 촉매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촉매제 원가를 낮추며 유기 활성화제 4아세틸아미드의 1 /5 % 에 미치지 못한다.
바로 < p >
‘p ’ 다음으로 유전자 개조 기술을 이용하여 야생 알칼리성 콜로이아제 를 구축하여 알칼리성 젤라아제 프로젝트를 구축하여 열라아제 를 높이는 내기성 과 H2의 내수성을 최적화하고 발효효효소 를 개발하는 액체 효소 활성 기술은 국내에서 먼저 액체 알칼리성 콜로이틴 상품화를 실현한다.
바로 < p >
< p > 마지막에 H2O2 촉매 — 안정 제어 체계를 구축하여 표백 과정 중 H22O2의 분해 속도를 조절하고 고효 저온에서 왁스 보제를 개발하고 저온 전처리 직물의 모효를 높이고, 알칼리성 콜로이아제 및 에코아제 촉매제를 개발하는 계열의 저온 처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최저 정련 온도는 35도 C ° C ° C ° 에서 가장 낮게 떨어지는 온도가 50 ° C ° C, 진정 실현하여 진정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전처리 처리한다.
단위 제품은 평균 용수 10%, 에너지 절약 35%, CODCr 배출 10%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가 현저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출산 재립 풍향표 < < < strong >
은 이 프로젝트에서 응용을 보급한 몇 년 동안 이미 기지 5곳을 보급하여 시범선 9조를 세웠다.
2010년 ~2012년 5개 응용업체가 누적 생산액 35945만원, 이윤 6044.2만원 증가했다.
바로 < p >
은 업계에서 상당히 관심을 갖는 사회 환경효과에 대해 그 성과도 현저하다.
이 프로젝트 는 국산 생물 효소 제제 를 이용하여 방직품 생물 효소 해제 기술의 산업화 를 성공적으로 실현하였으며, 풀은 정련 온도 를 40 ℃에서 40 ℃까지 낮추고, 알칼리제 용량 은 90% 감소하고 표면 활성제 용량 50% 이상 감소했다.
모조 효소 촉매제를 날염 업종을 도입하여 방직품이 급속히 저온 전처리에 성공하여 방직품의 표백 온도는 100 ℃에서 50 ℃에서 80 ℃로 낮아졌다.
전국 면형 직물 가공량 300억미터 /년 프로젝트 기술 성과는 30%에 따라 수모 900만 톤 /연간 절약 표준 석탄 80만톤 /연간, COD 배출 2500톤 /연간, 알칼리 용량 2.7만 톤을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p.’는 정말 `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t.aspx (ClasssID = 101112108 `를 정결하여 생산 `가 `을 결산하여 `를 `가 `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길을 탐색하기 위해 `방직품 저온 전처리 관건 기술이 꼭 하나의 모범 을 수립했다.
화방에서 열리는 과학 기술 성과교류회에서 전문가와 기업은 알칼리성 콜로라아제 규모의 양산기술을 돌파하고 생물 효소 제제 산업의 진보를 이끌고, 모조 촉매제 규모의 양산기술을 돌파하고, 고효촉매 산업의 응용, 날염 업계의 기술 창의에 도움이 되고, 현저히 방직품 전 처리 에너지 감소, COD 배출을 줄이고, 날염 업종의 에너지 절감 및 지속적인 발전에 대한 의미가 크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