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오 '차별화 날개를 타고 날다

2013/4/30 8:46:00 7

폴리에스테르 업종폴리에스테르 기업의류 산업화학섬유 원단

사전의 strong `을 지울 수 없는 폴리에스테르 기억 `


의 의상 `은 `의 한 나라, 한 나라, 하나의 사회, 한 시대의 생생생한 이미지를 담은 의미.

그렇다면 우리가 접촉한 각종 섬유 원단은 이 기록의 영혼이 소재다.

폴리에스테르의 역사에 이르기까지 우리 삶에 낙인을 남긴 명칭을 언급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Tap'은 우리나라 도시의 각지 백화점에서 지난 60년대 말의 시기에 이르렀다.

그 물질 조건이 부족한 시대에, 새로운 섬유 원단 제품은 가장 먼저 남녀 < a http: wwww.sjfzm.com / news /news / 속옷 >을 만드는 것이 가장 먼저 필요하다.

처음 나타날 때 각지의 군중들은 이렇게 빳빳하고 원활한 신재료로 만든 셔츠를 경쾌하게 쓰지 않는다.

게다가 거대한 시선을 사로잡는 이름이'택시 확량'이라 구매하러 온 소비자들이 많다.

바로 < p >


‘p ’은 그해 이런 ‘1세대 ’를 입었을 때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법 ’을 통과한 폴리에스테르 의상을 알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런 셔츠를 입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원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 통기성이 좋지 않아 몸에 붙은 플라스틱 박막을 입는 것 같다.

인체에서 생긴 땀은 아예 휘발할 수 없다.

누군가가 반쯤 농담을 한 적이 있는데 ‘ 택시 ’라고 부르기보다는 확실히 덥다.

그러나'타이밍'의 장점은 고구김성, 즉, 그것으로 만든 셔츠 외형은 처음처럼 굳어지고 평평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면직물처럼 구김이 잘 생기지 않고 구김을 높게 제거하는 것이 좋은 데다 ‘택시 확량 ’의 내모성도 좋다.

속담으로 말하면 오래 입는다.

그 시대에 이 점은 비할 수 없는 우세하다.

바로 < p >


'p'은 이후 약 70년대 중반 때쯤 폴리에스테르와 천연 면섬유를 혼방해 장보보완해서'폴리면'을 생산했다.

이 원단은 폴리에스테르의 장점뿐만 아니라 목화섬유의 통기성, 흡습성이 좋은 장점을 가지고 나간다.

이렇게 만든 새로운 재료는 오래 입고 빳빳하고 통기성 과 흡습성을 가지고 있다.

70년대 중후기에 전국을 풍미하고 당시 값비싼 2세대'택시'룩이다.

그 시대에는 ‘디스플레이 ’ 셔츠를 가지고 있는데, 절대 ‘유행 ’ ‘양기 ’의 상징이다.

그해 일부 아름다운 여성이 음식을 적게 먹으려 하고, 이틈에서 돈을 절약하여 '택시' 셔츠를 사야 한다고 한다.

바로 < p >


은 폴리 섬유 의상이 지난 세기 중국인의 의류 역사에 짙은 잉크가 남겼다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바로'strong `가 끊임없는 세탁, 면 관계 `가 ` `strong `가 `의 `


은 2010년 9월 경주로 10년 동안 칩복하던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 업계가 마침내 기대를 한 봄을 맞았다.

당달부터 우리나라 폴리에스터 제품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폭이 누차 혁신했다.

하지만 당시 가격이 계속 오르는 면화 가격이 업계 내에서 대부분 이 폴리에스테르 제품의 가격이 오르는 주요 원인으로 여겨졌다.

바로 < p >


의 의상 업계에 많이 들어갔다.

또한 우리나라 폴리에스터는 모든 방직 업계에서 화학섬유 사용량에 대해 80% 이상을 차지해 폴리에스터 가격도 면화 가격에 따라 직선으로 올라갔다.

그러나 이 중에서도 기업의 이익이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바로 < p >


‘직물 업계에서 공인된 면화와 폴리에스테르 사이의 합리적 차이는 톤 당 1만 12000원 사이에 있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2011년 3월 예를 들어, 이때 면화의 가격은 약 톤당 3천 위안가량,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가격은 대폭 상승세로도 톤당 1,5000위안 정도를 유지하고 있다.

양자 사이의 가격차는 1,6000위안에 달한다.

방직 의류 업계는 제품 원가 상승, 기업 이윤을 추구하는 등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폴리에스테르는 면화의 대용품도 자연스러운 일이다.

다시 말하면 폭등한 면방값은 이미 하류 가공업체를 중추할 수 없을 정도로 이미 주문서를 체결한 기업들은 가격을 이행하지 않을 수 없지만, 이미 중소면방업체들이 정산이나 감산으로 ‘한겨울 ’을 보냈다.

대체용품으로 면화 가격이 오르면 가공업체는 폴리에스터, 접착섬유 사용 비율을 높여 시장을 피하는 위험을 피하게 된다.

바로 < p >


도 2010년 낮과 그룹의 폴리에스테르 생산공장에서 토건, 정설비를 시작하고 2011년 5월 중순까지 시험생산을 시작하여 중도에 설비상의 정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7월 1일에 정식 생산을 시작했다.

제품의 위치에 대해 오오와 결계층은 뚜렷하고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고단의 차별화 폴리에스테르만 만드는 것이며 기술 함량이 낮고 부가가치 낮은 면형, 병편.

바로 < p >


'p'은 이때 정오와 폴리에스테르의 새 공장이 정면의 압력과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우선 당년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 업계는 약 400만 톤의 신규 폴리에스테르 생산능이 340만 톤에 이른다.

이어 폴리에스테르 가격을 좌우할 수 있는 면화 가격은 이때 크게 하락한 기미가 나타났다.

또 자금 측의 스트레스도 오오와 폴리에스테르의 땀을 훔치게 했다.

‘a href =‘http:www.sjfzxm.com ’을 통해 ‘오오와 폴리에스 ’의 공장은 토건, 설비라는 곳에 이미 8000만원을 투자했으며, 그 중 대부금 2000만원이 된다.

바로 < p >


은 엄중한 시장 환경을 직면하고 낮과 차별화 폴리에스테르의 길을 어떻게 가야 합니까? 제품은 어떻게 시장을 열어야 합니까? 등의 문제들은 모두 정오와 장문 조위성 앞에 착실하게 진열되어 있다.

조위성은 시종 차별화 폴리에스테르의 전경에 대한 낙관적인 판단을 고수하고 있다.

그는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섬유 업계는 매우 전망이 있는 분야로 폴리에스테르는 점점 면화를 대체할 수 없는 추세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기존의 폴리에스테르의 부가가치는 너무 낮고 현재의 경쟁은 이미 백열화에 이르렀다.

일반적인 폴리에스테르 기업의 경우 양은 상당히 크게 하고, 수십 억 원대의 투자로, 이윤은 매우 얇고, 심지어 일부 기업은 은행의 이자를 반드시 지불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조우위성은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섬유가 중국에서 갈 수 없다고 생각했고, 그의 폴리에스테르가 가려면 특색화 노선을 걷고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이런 길을 걸어야 오와 폴리에스터는 로마로 가는 승리의 길을 찾을 수 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s strong `의 이형 섬유와 기능성 ` ` ` ` ` ` ` ` ` ` ` ` ` ` ` ` ` ` ttttp `가 ` ` ` ` `의 폴리에스트론 `


‘p ’은 현재 낮과 강소 (강소)의 차별화 섬유 유한회사의 이형섬유와 기능성 폴리에스테르 제품이 풍부하고, 그중 기능성 폴리에스테르는 항균, 항균 제거 자외선, 원적외선, 냉감, 음이온, 대탄, 피연을 차단하는 기능성이 매우 풍부하다.

차별화 폴리에스테르 제품은 개성 폴리에스테르, 이형 섬유, 기능성 폴리에스테르, 유색 폴리에스터 짧은 섬유, 차별화 골드 조합, PPS 섬유 등 6가지 종류가 있다.

바로 < p >


‘p ’의 그중 양이온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염색 조건에 따라 염료에 대한 요구와 달리 양이온 염색섬유 (CDP)--고온 양이온 양이온 염료 물감, 양이온 이온 염색 섬유 (ECDP)-상압 양이온 염색 염료 및 분산성 염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태양이온은 고온 고온 양이온 양이온 섬유 염색 색보가 완비되어 빛깔이 선명하고 선명한 색감도가 높아 깊은 색으로 물들일 수 있다.

중합 시 유성기단과 극성 기단을 첨가하여 부드러운 흡습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이 섬유는 대부분 북직 혼방용 면사로 사용되고 있다.

바로 < p >


'p p 은 양이온이 쉽게 물들기 쉬운 양이온 섬유 (ECDP)를 사용하여 염색 온도와 양모와 비슷하기 때문에 모방업계에서 ECDP 섬유와 완전하게 양모 혼방으로 양털을 대신해 각종 면사선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날염 후 정리된 기술이 끊임없이 개선되면서 고비례ECDP 섬유의 혼방직제를 채택한 고급스러운 양복 원단은 조정 처리를 거쳐 손감, 현수성이 양모 제품에 가깝다.

가방직 업계에서는 아크릴 모피의 제조는 모두 수입된 이성 섬유, ECDP 섬유가 방제한 이성 섬유를 사용하여 아크릴 과 같은 염색을 할 수 있으며, 아크릴 대신 모피 원료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양이온 개정성 폴리에스테르는 일반적인 폴리에스테르에 비해 분자의 구조가 약화되어 염색성능을 개선하고 폴리에스테르 섬유 고유의 기모 성능을 개선하고 흡습성능과 정전기 성능을 방지했다.

현재 양이온 개정성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비단, 모조모 등 방직 제품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들어 양이온 섬유와 같은 각종 이도섬유, 이단면, 이소소축섬유와 다채로운 폴리에스테르 섬유, 기타 화학섬유의 혼방으로 제작된 방직제품의 모진성능은 개선, 촉감, 외관, 풍격, 복용성 또한 천자백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양이온 이온섬유가 이미 오와 회사의 메인 제품이 되었으며, 양이온이 쉽게 염색할 수 있는 기초에 중공섬유, 상온의 편평섬유, 상온의 삼각섬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는 국내 폴리에스터 업계에서 거의 없는 혁신이다.

바로 < p >


의 c.aaassjaaaaas 섬유 (com)를 비롯해 를 비롯한 섬유 (c.aast)가 사전에 저항 성능, 극히 높은 열안정성, 좋은 내화학안정성, 좋은 항사성과 절연성.

그것은 성능이 우월하기 때문에 응용 범위가 넓어, 특히 연탄발전소 쓰레기 소각에 적합한 봉지 제거 설비에 적용된다.

가장 중요한 성능은 고온성 내구성이며 수축률이 작고 고온상황에서 수축되지 않는다. 발전소의 제진장치는 일반적으로 온도가 높고 고온상태에서 먼지를 제거하는 포대가 수축되어 작아지면 응당 없어지지 않는다.

그래서 이 섬유는 주로 전기 공장의 방진에 쓰인다.

바로 < p >


‘p ’의 실사구설 은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 업계가 세계화 후 엄중한 경쟁 형세를 앞두고 구조적 최적화 조정, 성장 방식을 가속화하여 자주창의력을 높이고 산업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실현하는 것은 새로운 시기의 목표와 주요 임무다.

폴리에스테르의 개성은 업계인들이 주목해 온 이슈, 오와 강소 (강소)의 차별화 섬유 유한공사가 혁신 대응 도전을 이용해 위기에 대응하는 방법을 활용해 연구와 참고할 만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경위방기는 2013년 하반기에 슬럼프를 나설 예정이다.

회사 뉴스
|
2013/4/30 8:11:00
21

UGG 판매 7.9% 모사 판매 7.1% 증가

회사 뉴스
|
2013/4/28 21:30:00
22

LVMH 가 Kering 그룹을 패배한 보만란이 정식으로 노크했다

회사 뉴스
|
2013/4/27 20:08:00
44

Kering 그룹 최신 재보 총괄 Gucci 실적 실망

회사 뉴스
|
2013/4/27 20:05:00
36

아카디아의 브랜드 탑샵은 계속 미국에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회사 뉴스
|
2013/4/27 19:49: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산학연구 일체화 석과: 레마 천사 섬유

최근 몇 년 동안 천셀 섬유로 제작된 직물 의류 제품은 광택이 아름답고 촉감이 부드럽고 현수성, 찰랑찰랑함, 찰랑찰랑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레마 천사 섬유는 전통적인 리섬유 직물의 촉감이 거칠고 피부 가렵고, 섬유직물은 땀 흡수 후 서늘한 느낌을 완화시켜 답답한 느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