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열노점부터 5개 의류 가게의 성공을 거두다

2012/12/16 11:18:00 10

노점을 차리다

'미트콤'의'a href ='http://www.sjfzm.com /pioneer '' 하건민 `의'자기창업이 2개 단계로 분류돼 현재 5개의 브랜드 옷가게를 소유하고 있는 것은 자신의 주장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진열노점 적립 경험 `


'p '1995년 한 공기업에 출근한 하건민은 창업 생각을 자발적으로 하고, 그는 자신의 모든 축적'하해'를 이끌고 있다.

바로 < p >


<하건민 >은 처음에는 의류 가게를 열려고 했으나 자금 부족으로 인해 오래 동안 야시장에서 ‘노점 ’을 연마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한편으로는 의류 사업의 경험을 쌓았다.

바로 < p >


'여름법'은'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tp'을 가질 줄 알았는데'냉석 1포를 만들면 바로 이 물건들을 야시장에 깔았을 때 당황했다.

군중들이 쉴 새 없이 끊임없이 발을 멈추고 그의 노점을 돌아보는 사람은 없었다.

바로 < p >


은 “그때 늘 창피해서 입을 열지도 못하고 가끔씩 물건을 사도 가격을 깎기 거북하다.”

한 해 동안 돈을 벌지 못했을 뿐 아니라 하건민은 오히려 본전에 손해를 보았고, 유일한 수확은 ‘ 실전 경험 ’ 을 축적했다.

그제야 그는 사업의 어려움을 제대로 깨달았다. 가족들도 더 하지 말라고 권했으나 그는 꾸준히 버텼다. 자신의 저축으로 조금씩 ‘저축물 ’을 하기 시작했다.

수중에 얼마의 돈이 있는데 그는 도매 시장에 얼마짜리 물건을 들여 오래 된 재고 수량은 이미 상당히 가관이다.

바로 < p >


《p 》 은 신중한 선택을 거쳐 하건민이 여기저기 긁어모아 2만위안을 빌려 임시장에서 10여 평방미터의 가게를 임대하여 간단히 인테리어 후 그의 옷가게를 열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 < < < 의


‘p ’은 하건민 대객의 열정으로 가격을 융통성이 있으므로 주위 주민들이 곧 그와 친해지기 시작했다.

지인이 와서, 그는 자발적으로 그들에게 어떤 옷을 입기에 적합한지, 어떤 무늬를 맞추는지 추천해 줄 것이다.

때로는 일부 고객들이 가게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고, 가끔 옷을 마음에 들어 가지고 다니던 돈이 모자라면 하건민이 옷을 먼저 가져가게 하고, 시간이 되면 돈을 보내게 된다.

바로 < p >


‘p ’은 하건민의 노력 아래 가게의 장사가 점점 번창하기 시작했다.

2000년 관림시장에서 많은 의류 가게들이 브랜드 개념이 없다. 하건민은 부근 50여 제곱미터의 가게를 임대해 의상을 만들어 (# a http: www.sjfzm.com /news /index u cj.aaast 전매를 시작하였다.<

개업 첫날 그의 장사는 의외로 좋다.

바로 < p >


은 옷가게의 장사가 이미 정상 궤도에 들어서자 하건민이 시기를 잡아서 시장에서 두 번째 가게를 열었다.

꾸준한 혁신에 힘입어 현재 하건민과 아내는 이미 5개의 브랜드 옷가게를 열었고 정장, 캐주얼복, 트레이닝복 등 섭렵을 벌이고 있다.

바로 < p >


은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고 말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창업은 매일 하루와 같다"고 말했다.

하건민은 오늘날의 성적을 자신의 견지에서 얻는 데 있어서, 옷가게에 대한 아름다운 전망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속옷 제국의 주인 -장영명

창업의 길
|
2012/12/15 17:25:00
28

“ 혁신 · 적극적으로 변화를 구한다 ” 중설림 창업 이념

창업의 길
|
2012/7/18 21:12:00
12

유비와 현재 창업자들의 5점이 비슷하다

창업의 길
|
2012/4/9 11:30:00
19

소인형부터 상장회사 CEO 의 창업 이야기.

창업의 길
|
2012/3/30 11:19:00
25

쓰레기 오빠: 보마만 열면서 백만 번

창업의 길
|
2012/3/29 16:37:00
100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 부자의 다섯 가지 창업 건의

사라 브레크리, 스팡스 회사 창설자, 포브스 부호 순위에서 가장 젊은 여성 부자.브레이크리는 매력적인 판매자이자 스패드의 최고의 모델이다.그러나 고만의 기억에 따르면 그녀는 패션업계에서 일하지 않았고, 어떤 상업학원의 과정도 다니지 않았지만 품종을 뛰어넘는 매크로 목표를 지닌 브랜드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