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기저귀업: 외국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다
2012 년 중 터키는 약 65개의 그과가 있다
천을 짜다
생산 업체에 비하면 2000년에는 25개밖에 없다.
이 밖에 2011년 5년간 터키 비직천 생산은 거의 배로 89,000톤에서 167,000톤으로 높아졌으며 대부분 생산은 일회용 위생용품의 구성 부분이다.
2010년 터키는 국내 시장에서 생산한 베이비
오줌바지
총량은 40억 조로 추정된다.
또 40억 조는 저가 수출, 주로 동유럽 국가, 이란, 이라크, 북아프리카 국가와 시리아에 수출된다.
터키 생산 총량은 세계 기저귀 소비의 약 6% 를 차지한다.
그러나 터키 전국에는 약 410만 3세 이하의 아기가 있고 터키 베이비 기저귀 시장이 66%를 차지했다.
또 터키는 주변 국가, 중동과 북아프리카, 시장 점유율이 낮다.
이 숫자들은 터키의 큰 성장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이것은 결코 이상하지 않다. 터키의 것이다.
기저귀 제조업체
이미 외국인 투자자의 목표가 되었다.
터키 제품은 다른 제품 분야에서도 강력한 성장 잠재력, 특히 위생수건.
터키는 1800만 여성의 나이가 15 -45세 가운데 터키의 이 분야의 시장 점유율은 52%에 불과하다.
터키의 노인 인구는 상대적으로 어려서 성인 실금 제품은 아직 중요한 시장을 형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김백 리 (김블리 -클라크)가 최근 터키에서 타이틀 제품을 내놓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현재 터키의 대부분 비직천 제품들이 빠르게 성장하는 중동과 북아프리카 (MENA) 지역에 수출되고 있다.
그러나 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은 터키 제조업이 유일하게 흥미를 느끼는 지역이 아니다.
불과 2000마일의 반경 안에 터키는 대부분 유럽 시장에 진입하고, 대부분 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 중아시아 지역 및 일부 러시아 지역에서 총 15억 인구가 있다.
- 관련 읽기
- 유상 키스 칸 나이크 "누가 감히 처음부터 온 적이 있어도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 지난주 장흥 경방도시 시세 안내
- 양멱 림의 리빙빙빙의 여자 스타의 심장이 날씬한 패션 아이템
- 린넨 으로 녹색 의 건강 한 생활 을 만들다
- 올림픽 아웃 은 여전히 우리 의 자랑 전설 인물 유상 의 패션 컨셉 포인트 이다
- 신면화 국가 표준 9월 면화 색상 분급 체계 시행
- 여러 요소 로 인해 ICE 가 전면적 으로 반탄 한 인도 면 의 견적 가격 이 적다
- 패션 중'이탈리아 생활 방식 '
- 동방 실크 시장 1주일에 시세 안내
- 면화 가격은 일파의 반탄 시세를 벗어나 투자자가 호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