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겨울옷 세일 /봄옷 상장 & Nbsp

2012/2/6 14:26:00 25

겨울옷 대세일 바겐세일

'톡톡, 톡톡...'

음력 정월 13, 14, 경사 의 문 폭죽 소리 는 여전히 로송 시장 군 의 다른 구석 에서 기복하였다.

보름 가까이 조용해진 노송시장 무리가 점점 깨어나서 신춘 첫 주말을 맞이했다.


문을 열어 장사를 하는 의류점 주인들은 잇달아 철수하였다

겨울 저고리

화사한 봄옷을 차려 놓았다.

복고, 시폰 등 키워드는 올봄의 의상 트렌드를 몰래 열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 며칠 동안 의류 시장의 소매 장사가 상당히 뜨겁지만 도매상들의 종적을 보기 어렵다.


시장은 겨울옷 세일, 봄옷 장롱


노송의 어떤 의류 시장에 들어서면 봄의 따뜻한 기운이 있는 것 같다. 설날 전 점포에 가득 달린 솜저고리는 기본적으로 내려놓았고, 대체로 봄철 의상, 찰랑찰랑한 시폰은 상가들에게 눈에 띄는 위치에 걸려 있다.


“ 설 전에 500 겹 의 솜저고리 를 쌓았는데, 지금은 서둘러 팔아야 한다

봄옷

네.

서원 의류 도매시장에서 여장 장사를 하는 왕 선생은 “4번 입춘인데 도매상들이 솜옷을 더 받을 수 없어 저가로 세일 수밖에 없다 ”고 어쩔 수 없었다.


왕 씨는 12년 의류 사업에 대해 "올해 블라우스가 주류가 될 수 있고, 외투도 할 수 있고, 사랑스러운 바람을 좋아하는 여자든 세련된 직장 여자들이든 이런 셔츠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지초패션광장 2층에서 여장을 파는 진과 가게에는 빈티지 라운드넥의 셔츠와 무칼라 코트를 많이 달았다.

진과는 "올해는 복고풍을 걷는다. 적어도 현재 시장에서의 주류는 복고다"고 말했다.


주주 한 이미지디자인 회사 컬러의 이미지를 연출한 진효리 교수는 "궁정미, 목귓가에 있는 블라우스, 올해의 여자 옷장 안에 필수품이다"고 밝혔다.


현황 조사 소매 열기, 도매가 담백하다.


"지난해 첫날 영업액은 1861원이고 올해는 21126원이다."

김도의장2층에서 트렌드여장을 파는 보스 유예 (가명)는 가게의 장부를 뒤적거리며 말했다.

작년

비교하다

유예는 첫날의 매출액을 265위안 이상 벌였다.


"며칠 동안 문을 열었는데 날씨가 좋지 않지만 쇼핑하러 나온 사람은 적지 않다.

최근 3일 판매 실적은 모두 비교적 이상적이다.

유예는 금옷 대시장을 3년 동안 장사를 하고 있으며 매년 매일 매출액은 공책에 적어 참고하도록 한다.


금도의장1층에서 양말장사를 하는 유여사도 설 이후 3일간의 매출을 보면 올해 장사는 지난해보다 낫다. "주말에 부딪히면 손발이 이기지 못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소매시장의 폭발에 비해 도매 시장은 적잖게 쓸렸다.

요 며칠 시장의 사장들은 물건을 준비하느라 바쁘지만 물건을 가져오러 온 도매상은 많지 않다.


송북 복식 시장 3층, 한 집은 2평방미터가 되지 않는다.

가게

안에는 산더미처럼 쌓인 화물을 제외하고는 금빛 찬란한 털고양이가 놓여 있다.

"새해 새로운 기상, 용년엔 돈 벌려고!" 재물 고양이 주인의 로금은 "설날이 막 지나서 도매장사가 매우 평범하다. 이 사흘에 합쳐 파는 옷도 성수기 하루 매출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서양 브랜드도 아버지 & Nbsp

매일 첫머리
|
2012/2/6 14:22:00
22

동완의 가짜 명품 의류 와 저질 가구 거래 는 장기간 정비 되지 않는다

매일 첫머리
|
2012/2/6 10:11:00
10

민파 의상 7개 의류 업계'오스카 '

매일 첫머리
|
2012/2/6 10:00:00
26

북국 마왕무더기 출토 의상 재현 민족 융합

매일 첫머리
|
2012/2/6 9:24:00
125

영파당 사자 의상 트위드 신품덕 마나 여장

매일 첫머리
|
2012/2/6 8:55: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연대 의류 시장이 세차게 강등한 가격 & Nbsp; 명절 이후 2중

2월 7일 신문은 설날 전 복장 시장의 폭발적인 장면에 비해 명절 시장은 어떠한가? 어제 기자가 연대 시내 상점을 방문해 추동장 세일, 봄옷 시장에 출시해 새로운 소비 붐을 일으켰다.